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젠틀맨《The Gentlemen》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젠틀맨《The Gentlemen》
젠틀맨 (The Gentlemen, 2020)

 

(스포/스압주의)

 

 

정글에는 법칙이 있고, 범죄에도 품격이 있다!

 

유럽을 장악한 업계의 절대강자 ‘믹키 피어슨’은 자신이 세운 마리화나 제국을 걸고 돈이라면 무엇이든 벌이는 미국의 억만장자와의 빅딜을 시작한다.

소문을 듣고 찾아온 무법자 ‘드라이 아이’와 돈 냄새를 맡은 사립탐정 ‘플레처’까지 게임에 끼어들게 되면서 오랫동안 지켜온 정글의 질서는 점점 무너지기 시작하는데…

 

 

*감상평

★★★★★

 

취소

 

★☆

 

 

 

영화는 원래 이런 장르 별로 안 좋아해서 볼 생각 정말 하나도 없었는데

영화가 좋다에서 친절한 기리씨 이 영화를 소개해줬던 걸 봤던 기억에 눈에 익은 영화니까 한번 봐봐야지 했다가 망했다

 

조오올ㄹㄹㄹ라 재밌다 욕할 때도 비취라는 단어 안 쓰고 컨트라고 해서 좋았고 찰리허냄 매력 개쩐다

잘생겼고 휴그랜트랑 케미도 좋고 플레처는 솔직히 레이몬드 사랑한 거 아닌가?ㅋㅋㅋ 개재밌다

 

반전도 쩔고 약간의 코믹 요소도 있으면서 여성이 최정상에 있고 아내를 가장 사랑하는 남편이라는 게 좋았다

아내 건드리면 누구도 용서 못 하는 그래서 매튜한테 살 1파운드를 내놓으라고 하는... 개쩐다 개존잼

 

또 마약의 심각성도 보여줘서 좋았는데 약간 사람들이 조직이나 이런 범죄에 대해 동경할 수 있겠다라는 아주 작은 걱정이 들기도 했다

 

그리고 러시아 재벌 아들 깝치던 애 잘생겼다

 

ㅅㅂ개너무해 남성 성기 가리키는 욕인 줄 알았는데 이것도 여성 성기였냐 개같은것들아 시발너무해진짜로!!

무식한 탓이긴 한데 그래도 외국 욕들은 정말 다 너무 너무함.........................

 

 

 

 

레이먼드 스미스 Raymond Smith

 

 

 

 

  

  

  

  

  

 

 

젠틀맨

 

The Gentlemen
<신사>

 

  

 

아재를 왜 좋아해?

 

  

 

젊고 예쁘고 잘생겨서 좋아할 애들이 쌔고 쌨는데 아재를 왜?

 

취좆하는 애...

 

 

 

나 불렀음?

 

귀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아직 안 죽고 살아있지...? 그렇게 당했는데 아직도 취좆하다 맨날 치이는 중...

 

 

 

 

와앙

 

 

자존심 턱

 

 

크아앙

 

너무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스가 마음에 안 드는 일 시켜서 못마땅함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은 갠적으로 꼽은 명장면

 

 

 

 

여기 말빨서 반했음

 

근데 왜 브라운 무시하냐고요 걘 로라한테 진심인 앤데ㅠㅠㅠㅠ

 

 

 

 

 

 

분명 시작할 때 보고 아저씨들만 우르르 나오는 영화네 별기대 안 하고 봤다가 이 장면 때문에 찰리허냄 관심 생김

 

  

 

왼쪽처럼 여유 부리다가 다급해진 머리칼 존귘ㅋㅋㅋㅋ

 

 

 

 

열심히 핸드폰으로 사진 찍은 애 쫓아옴

 

 

 

 

근데 쟤네 아지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긴 싸우는 거 싫다고 협상 시도하는 레이몬드

 

 

 

이때 돈 받고 갔어야 했는데

 

 

 

애들이 약올림

 

 

 

그래서 개빡쳤....

 

 

 

그래도 한 번은 참아주는데

 

 

 

애들이 또 놀려서 해탈

 

 

 

총꺼냄

 

  

 

펜 잡던 아저씨 화남

 

 

 

!!!!!!!!!!!!!!!!!!!!!!두 번은 못 참아!!!!!!!!!!!!!!!!!!!!!!

 

 

 

 

 

 

 

그렇게 무서운데 어떻게 진정할 수가 있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 눈이 이상하잖아요.......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선 무서웠는데 이땐 하나도 안 무섭고 귀여움ㅋㅋㅋㅋ

 

 

 

 

 

 

 

 

 

애가 죽었는데 중력이 그랬다는 레이먼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찰리허냄 애드립이었다고 함

 

 

 

 

 

1인자 살뜰히 챙기는 2인자

 

 

 

 

 

경계하는 레이먼드와 한성깔한다는 걸 보여주는 레이먼드

 

 

 

 

게임 싫어하는 레이먼드

 

 

 

모르겠는데 이 사람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도 말했지만 영화 소개 프로에서 해주는 거 보면서 찰리허냄이란 이름은 흘려가게 듣고 매튜 저 사람이랑 콜린파렐만 아는 얼굴이네
어? 저 동양인 남자 인기 진짜 많구나 많이 나오네... 노팅힐이랑 브리짓존슨 영화 본 지 얼마 안 됐을 때라 휴그랜트?..는 많이 늙었구나 하면서 그냥 봤는데....

 

가장 관심 없던 찰리허냄을 좋아하게 될 줄이야......

 

저 외국인들은 수염을 너무 많이 길러 별로야..하고 생각했는데???? 별로라고 생각했다고요!

저는... 별로라고.... 그런데 그게 사랑스럽다니ㅠㅠㅠㅠ 또 취향 파괴당함.....

 

이제야 알게 됨.. 금사빠에게 취향은 그냥 그 순간 순간 좋아하게 되는 사람을 기준으로 만들어진다는 걸..... 내 취향은 없었다...

 

 

 

나이 개많은데 아저씨 왜 귀여워요?

 

 

플러팅 최강자 플레처 철벽 만렙 레이먼드

 

 

 

- 이 밀대에 찔려 죽고 싶어?

 

플레처가 레이먼드네 무단침입해서 레이먼드 개빡침

 

 

 

- 까칠하게 굴지 마. 가볍게 한잔하자고 찾아온 거니까.

 

근데 화난 게 저런 얼굴이니까 계속 놀리고 싶을 듯ㅋㅋㅋㅋㅋ

 

 

 

- 돈..트..

 

 

 

- 담배 피는 걸 하지 말라고, 아님 생각을 하지 말라고?

 

집에서 담배 피지 말라는뎈ㅋㅋㅋㅋㅋ 플레처 인내심 테스트함

 

 

 

호다닥!

 

 

 

- 당신이 더러운 말해주면 좋더라고. 끌리는 기분이랄까?

 

개극혐

 

 

 

- 당신도 신부감으론 최곤데, 레이먼드.

 

 

 

- 탑 아니면 바텀?

- 난 바텀이 좋아, 자기.

 

소고기 우둔 (Top Round) 설도 (Bottom Round) 부위 묻는 건데 이러고 앉았음ㅋㅋㅋㅋㅋㅋ

 

근데 레이먼드는 싫다면서 스테이크도 구워줌ㅋㅋㅋ

 

 

 

......

 

 

 

?

 

 

 

- 당장 내 집에서 나가, 자야 하니까.
- 같이 가도 될까?

 

 

 

둘은 사랑인 듯..

 

 

 

이 정도 당했으면 죽이는 게 정상일 텐뎈ㅋㅋㅋㅋㅋ

 

 

 

계속 받아주는 거 보면 그거슨 사랑

 

 

 

 

움짤 출처 tumblr
검색 The Gentlemen, Charlie Hunnam

 

 

 

 

 

젠틀맨 보고 얼마 안 있다가 우연히 빠삐용 보게 됐는데 미치는 줄..... 너무 잘생김...

 

필모는 젠틀맨 빠삐용 프랭키고붐 총 세 개 봄

 

이 중에 재밌었던 건 젠틀맨 비주얼은 빠삐용 초반갑 바보 같고 찌질.. 발기부전으로 귀여운데 병맛인 건 프랭키...

 

연기는 다 잘해서 뭐가 최곤지 모르겠지만 빠삐용에서 고생 많이 했으니까 빠삐용 주고

명장면 뽑으라면 젠틀맨에서 어떤 딸 데리러 갔을 때 대마 피는 장면과 꼰대짓하는 거 위에 있음 그게 제일 좋았음

 

 

 

 

안경 촬영 들어가기 30초 전에 추가해서 쓴 거라던데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입이 쪼끄매서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 얍 다물고 있는 거 귀욥귀요부ㅜㅜㅠㅠ

 

 

 

 

 

이건 언짢을 때 안경 고쳐쓰기+눈깜빡임

 

 

 

 

많이 언짢ㅋㅋㅋ

 

 

 

 

굉장히 언짢ㅋㅋㅋㅋㅋㅋㅋㅋ 화나가지고 으르렁 입 드릉드릉 움찔움찔 거림ㅋㅋㅋㅋ

 

 

 

 

수염이 뭔가 용왕님 같음

 

 

 

 

 

깝치다 떨어져 죽은 러시아 재벌 아들냄

 

 

 

아슬란 Aslan 찾아냄

 

 

 

대니 그리핀 (Danny Griffin)
배우 1997년 7월 2일 영국 런던

 

근데 97년생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델 일도 하나 봄 이미지 모델로

 

 

 

https://www.instagram.com/danny_griffin_/
📷대니 그리핀 인스타그램 계정

 

 

 

 

예민한 찰리..

 

 

 

멋있어....

 

 

 

비율도 짱짱 좋음

 

 

 

수염복슬복슬

 

 

 

 

d찰리허냄최고b

 

 

 

그래서 말인데... 촬릐씨 제 저당 자의로 잡혀 드릴게요

알아요 당연히 싫으시겠지만 그래도 가져주시면 안 돼요? 공짜잖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