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3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3

 

(스포/스압주의)

 

 

2019.07.04 ~ 2019.07.04 8부작

 

실종된 소년 윌 바이어스가 돌아온 1년 후, 인디애나 호킨스 마을에서 벌어진 더욱 기묘해지고 거대한 사건들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핀 울프하드 위주※

 

 

 

마이크 휠러 Mike Wheeler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낯선 사람 그리고 상황>

 

 

 

시즌1 1983.11.06 인디애나주 호킨스

 

  

  

 

 

 

시즌2 1984.10.28 펜실베니아 피츠버그

 

  

 

 

 

 

 

시즌3 1984.06.28 소련 러시아

 

 

 

 

손크기도 설레고 자기 어깨에 대라고 리드해주는 것도 설레고

 

 

시작부터 기겁하게 했던 둘ㅋㅋㅋㅋㅋㅋㅋㅋ 발랑까졌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니는 미친 걸까.. 1시작할 때 마이크 존잘

 

 

 

 

 

 

 

  

  

 

 

 

 

 

 

  

 

더스틴이 수지랑 무전할 안테나 보여주는데 마이크 표정 진심 개띠껍.........ㅋㅋㅋㅋㅋ....

 

 

 

  

 

 

  

 

 

 

 

 

 

 

 

 

 

 

 

마이크 입이.. 너무 더러워짐.. 너 사춘기냐ㅠㅠ

 

  

  

  

  

 

욕이 입에 붙은 마이크

 

  

  

 

오바쌈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엘이 그럴만했음 엘은 방도 마이크 광팬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진심 마이크밖에 없는데 마이크는 아니니까!

 

아... 근데 솔직히 내용 잘 기억 안 남;;;;;;;;;;;;;;;; 이거 작년 7월에 나오자마자 봤는데

1년이 지난 이제야 글 수정 중이라....... 진짜 귀차니즘의 끝으로 호되게 당하는 중

 

 

 

마인드 플레이어

5괴물등장
대체왜괴물만듦?
6괴물

 

 

 

솔직히 시즌3 개노잼 너무 쪽쪽 거리고......... 시즌2가 제일 재밌었음

초반은 진지한 얘기로 나아가기 전에 보너스 장면들 같이 가벼운 내용이나 코미디적인 내용들이었는데 별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노무시키... 윌한테ㅠㅠㅠㅠㅠ 네가 여자한테 관심있는게 윌탓이냐ㅠㅠㅠㅠㅠ

 

 

 

 

 

  

 

 

 

 

 

 

 

엘 표정과 마음을 되돌리기 위한 마이크의 노력ㅋㅋㅋㅋㅋㅋㅋㅋ

 

  

 

빌리 죽고 나선 둘이 껴안고 난리침

 

 

 

 

하나도안설레!

 

 

 

 

 

 

엘행동이 더설레ㅠㅠㅠㅠ 여기서 마이크는 정말ㅋㅋ 키링남임

 

 

  

  

  

  

  

 

항상 엘 찾기 위해 뒤돌아보는 마이크 모먼트

 

  

  

 

힝.... 엘 갔어요....

 

보면서 이사 좀 가라.. 가.. 했는데 조이스도 같은 생각이었군ㅋㅋㅋ 이사감

 

 

 

 

 

 

이렇게 귀여웠던 윌

 

 

 

 

   

 

  

  

 

커서는 데미드라곤에 미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로 게이설이 스멀스멀 올라왔을 때 뭔 게이냐 그냥 윌이 여러가지 힘든 일을 겪어서 아직 이성에 눈을 안 뜬 거 아닌가 싶었는데

시즌1 복습 좀 해야겠다 하고 틀었는데 조이스가 윌이 학교에서 게이라고 놀림 받는다는 말이 뙇..... 그때부터 복선을 깔아뒀던 것인가....!?

치밀한 인간들.. 만약 윌이 마이크한테 많이 의지하면서 좋아하는 감정까지 키웠으면 나 뒤져ㅠㅠㅠㅠ

 

전혀 그런 느낌 못 받았는데.. 윌은 우정을 중시하는 애라 다른 애들이 연애 해도 언제나 사총사는 계속 될 눌 알았는데

다들 소홀해지니까 섭섭해 하는 건 줄 알았는데 진짜 구러면 뒤져요ㅠ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YG4INjtxbnA

This Is Billy's Story | Stranger Things 2019.8.3

 

이건 빌리 영상 얘기 담긴 영상인데 보세요 빌리를 이렇게 보내기엔 너무 안타깝잖아요...

 

 

 

 

 

 

이 커플도 귀여웠는데 너무해... 안 죽은 거 알지만 너무해...

 

 

 

 

이번 편에서 최대 수혜자 같은 스티븤ㅋㅋㅋ 개얄밉ㅋㅋㅋㅋㅋ

 

   

 

더스틴 돌아왔다고 이렇게 반기는 중임ㅋㅋㅋ 친구들보다 더 반기면 어쩌라고욬ㅋㅋㅋ

 

  

 

 

 

스티브 스파이짓할 때 화장 진짜 진함

 

 

 

 

 

개취로 응원하는 콤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뭐하는데... 나 왜 심쿵하는데....

 

 

 

 

 

  

  

 

아니 이거 포스터도 너무 웃김ㅋㅋㅋㅋ 다른 등장인물은 다 진지한테 더스틴만 깨발랄ㅋㅋㅋ

 

 

 

 

그리고 이 캐릭터 너무 매력있었음 그래서 죽었을 때 혼자 슬퍼함....

 

 

 

 

호퍼가 남긴 편지

 

 

 

 

 

 

 

 

 

 

“There's something I've been wanting to talk to you both about. I know this is a difficult conversation, but I care about you both very much. And I know that you care about each other very much, and that's why it's important that we set these boundaries moving forward so we can build an environment where we all feel comfortable, trusted, and open to sharing our feelings.

 

Feelings. Jesus. The truth is, for so long I'd forgotten what those even were. I've been stuck in one place. In a cave, you might say. A deep, dark cave. And then I left some Eggos out in the woods and you came into my life. For the first time in a long time, I started to feel things again. I started to feel happy. But lately, I guess I've been feeling distant from you. Like you're pulling away from me or something. I miss playing board games every night, making triple-Decker Eggo extravaganzas at sunrise, watching Westerns together before we doze off.

 

But I know you're getting older, growing, changing. I guess, if I'm being really honest, that's what scares me. I don't want things to change. So I think maybe that's why I came in here, to try and make stop that change. To turn back the clock. To make things go back to how they were. But I know that's naive. It's just not how life works. It's moving, always moving, whether you like it or not. And yeah, sometimes it's painful. Sometimes it's sad. And sometimes, it's surprising. Happy.

 

So you know what? Keep on growing up kid. Don't let me stop you. Make mistakes, learn from 'em. When life hurts you, because it will, remember the hurt. The hurt is good. It means you're out of that cave. But, please, if you don't mind, for the sake of your poor old dad, keep the door open three inches.” 

 

–Hopper's "heart to heart" speech, June 29, 1985

 

 

비하인드 영상

 

 

 

 

 

  

  

  

 

 

 

 

 

피니 진짜 엄청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니 연기 천쟄ㅋㅋㅋㅋㅋ 밀리 도랐ㅋㅋㅋㅋㅋ

 

 

 

빼꼼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차니즘으로 이만 끝..

 

 

  

 

  

 

피니 찡긋거리는거 존좋!!!!!!!!!!!!!!!!!!!!

 

 

 

 

 

 

 

모든 짤 출처 tumblr 구글링
검색 Stranger Things, Mike Wheeler, Finn Wolfhard

 

 

 

 

 

그럼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