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경쟁의 파수꾼 1화 캡처 (1)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경쟁의 파수꾼 1화 캡처 (1)

(競争の番人)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2.7.11 ~

 

제1화 2022년 7월 11일 기업 비리를 파헤치는 뉴 히어로 탄생!!

 

경쟁의 파수꾼
급박한 상황에 범인 쫓는 경찰들
2021년 10월 31일
범인 다 잡아놓고 유아차가 계단으로 떨어질까봐 쫓았는데 거기엔 채소만 가득했고...... 돌아와 보니 범인은 도망쳐 망연자실한 시로쿠마 카에데
위에선 시로쿠마를 공정거래위원회로 보냄

 

 

 

첫등장부터
예사롭지 않게
길쭉길쭉 시원한 기럭지로 해주는 켄타로
손 존예
다른 직원들은 사무실 검사하고 있을 때 코쇼부 츠토무만 경비원에게 접근해 정보 빼내는 중

 

 

 

음료수 마시실래요?
아? 이쪽이시구나
무설탕!

 

 

 

개쫄보 코쇼부

더보기
몰래 있다가 도망친 부장과 맞닥뜨린 상황

 

잠깐 당황했지만
머리가 좋아서
같은 편이라 자기도 자료 폐기하려고 왔다고 위기 모면함
부장이 자기가 가져온 것도 같이 폐기해달라고 부탁함
바로 펼쳐서 내용 살핌

 

그때 누가 들어옴
부장 움직임에 놀란 코쇼부 옆에서 쪼끄맣게 쫀 연기 열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장한테 기술 거는 카에데 보고 쫄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도 움직이지 마요!
저요..?
파일 들고 있는 게 수상하니...
코쇼부도 기술 걸림
한번에 두 명을 제압하는 카에데 개쎔ㅋㅋㅋㅋㅋㅋㅋ

 

부장이 자기가 뭘 잘못했길래 이러냐 물으니
카에데가 아닌 수상한 남자... 코쇼부가 대신 술술 답하기 시작
아프지만 할 건 한다
부장이 한 짓을 다 읊고 만족

 

......당신 뭐예요..? 라고 카에데가 묻자
같은 공정거래위원회 직원
코쇼부 츠토무 라고 답하는 코쇼부
잘못된 첫만남

 

 

 

죠단다요~ 죠~단~! 이때 켄타로 개얄미움

더보기
아...
아깐 미안했어요 하고 사과하는 카에데
아니에요
그것보다 캡틴, 이 사람이 그 사람이에요?
채소 뒤쫓느라 범인을 놓쳐 인수자가 없어서 우리 쪽에 강요 당했다는 소문의 귀찮은 사람? 시발............ 이걸 옆에 카에데 있는데 말함
캡틴이 말로 하지 말라고 타박하니까 그때서야 멈추고
카에데 봄
뭐 이딴 무례한 놈이 다있어? 하고 질린 표정
그걸 보는 코쇼부는
잘생겼지만 용서 못 해
농담이에요!
농담!
ㅡㅡ이건켄타로라도겁나열받음...

 

카에데도 지지 않고 모모조노에게 와서 저 인간 뭐냐고 물어봄
이래 보여도 스무살에 사법시험에 합격해서 도쿄대학 법학부 수석으로 졸업한 코쇼부 천재임

 

그냥 일하는 켄타로 잘생겨서 캡처

 

코쇼부 설정이 약간 애정결핍이라 먹는 걸로 푸는 듯

 

경찰에서 좌천된 카에데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일하는 건데 코쇼부는 교육해주지 않고 이 펜이랑 책자만 줌

 

 

 

회의 끝나고 움직이는 코쇼부

더보기
결혼식 비용을 불려 10억..인가 100억의 부당 이익을 챙긴 3사 호텔을 조사하기 하는 회의
결혼식 얘기에 카에데가 발끈하자 다 쳐다봄 이날 바로 전에 카에데가 남자친구한테 결혼 얘기 들었기 때문
이 드라마 켄타로 얼굴 감상용으로 좋은 듯

 

음.. 다른 사람들은 일이 있으니 카에데랑 코쇼부 둘이서 조사 나가라는 캡틴의 말
떨떠름하게 인사하는 코쇼부와
더 떨떠름해 하는 카에뎈ㅋㅋㅋㅋㅋ 표정 진짜 싫어하는 거 같음ㅋㅋ

 

 

 

뭔가 핏빛으로 물든 로맨스 포스터 느낌

더보기
끄!
아아아아아! 공기 좋네요-! 카에데 배려는 하나도 안 해주는 코쇼부
오자마자 뭐 시식하러 가고
아주머니~ 하면서 뭐 사먹으러 감

 

택시 탈 돈 없다고 렌트카 빌렸는데 운전.... 카에데 시킴
게다가 인정머리없는자식... 먹을 거 사면서 카에데 몫은 안 삼
시로쿠마 씨도 먹을래요?
됐어요 일 얘기나 해요

 

코쇼부는 대체로 혼자 움직임

 

존나 너무해
성가신 일은 다 시로쿠마한테 떠넘기고
지는 마음대로 돌아댕김

 

카에데 귀찮은 일 처리하고 또 빠르게 쫓아옴

 

3사 호텔이 담합해 결혼식 비용을 올리는 독과점 관련 조사하려고 옴

 

자막 만드느라 계속 봤는데 켄타로 잘생김

 

어느새 결혼 축하해주는 사람들 사이에 껴 있는 코쇼부
금방 사람들이랑 얘기도 트고 이따 밥 먹자는 약속까지 잡으려는 찰나 카에데가 끌고 감

 

그랬더니 카에데한테 자기랑 결혼해 보지 않겠냐는 코쇼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카에데는 살짝 두근두근하는 중
웨딩플래너 같은 사람이랑 상담함
이번 여름에 결혼을 하겠다는 결론

 

호텔 둘러보다가 드레스 입어봐도 되냐 묻는 신부를 본 코쇼부
카에데한테도 드레스 입어보라며... 카에데의 드레스 입은 모습이 보고 싶다고 함

 

드레스 입고 옆에 등장한 알콩달콩 신부처럼
카에데도 쨘-! 하고 등장했는데 코쇼부 새끼.... 없음............

 

그냥 카에데가 같이 있는 게 귀찮아서 떼내려고 한 거임....

 

뭔가에 집중해 있을 때
달려오는 카에데
자기 혼자 두고 가지 말랬더니 코쇼부는 사과 없이 그걸 진짜 입었냐며 웃음.. 시벌.......

 

아마자와 운카이는 호텔뿐만 아니라 음식이나 레저 복지 관계라든지 이 거리에서 상당히 폭넓게 여러 기업에 출자하더라구요. 역전에도 있었잖아요. 게다가 아까 그 여자애들도 아마자와 그룹이라면 전에 아르바이트 한 적 있다고...

 

 

어라? 시로쿠마 씨, 눈치 못 챈 거예요?
우수한 형사님이 아니었나 보구나.. 하고 상처되는 말 서슴지 않고 하는 코쇼부.....

 

출장 비용이 많이 나오지 않아 숙소에서 쉬지 못하고 다시 사무실로 돌아옴
또또 혼자 눈빛 이상해짐

 

 

 

2021년 11월 25일

더보기
독과점 의심되는 3사 호텔 사장 중 1명이 살해 당함

 

또 카에데랑 코쇼부가 옴

 

켄타로는 히로인의 실격에서 봤을 때부터 느낀 건데 항상 뒷머리가 왼쪽으로 치우쳐져 있음
살해 당한 사장네 호텔 온 둘
돌아다니다 코쇼부가 재밌는 사람 발견했다고 카에데랑 같이 봄
저번 호텔에서 본 운카이 본 거였음

 

자긴 따로 조사하고 카에데한테 주차장에 있는 차 번호판 다 찍어오라는 임무 줌
카에다 겁나 남의 번호판 찍다가 경비한테 쫓겨 도망쳐 왔는데 코쇼부 좋아함ㅋㅋㅋㅋㅋㅋ
역시 큰 잘못을 했나 봐요 이러더니
카에데가 뭐라 할려고 하면 화제 전환함

 

 

 

여기부터 켄타로 얼굴 미쳐버림
미행하는 것뿐인데
존나 예쁨
솔직히 드라마는 진짜 뻔하고... 재미없었는데 켄타로 얼굴이 너무 재밌었음
너무...
너무....!
재밌음
보면 다 똑같은 사진 같아도... 자세히 보면 햇빛 받는 게 다름....
켄타로는 역시 하얗고 예쁘다

 

 

 

미행 도착!
아마자와 운카이가 들어간 가게 문 앞에서 멀대 둘이 서 있는...

 

들어간 거 보고 자기들도 따라 들어가려는데
운카이가 뒤돌아서 바로 몸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오른쪽 사람이 운카이... 그 프린스 오브 레전드 귀족강림에 나오는 농구부 코치.... 호스트바 사장님이심....

 

아니 하여튼.... 이게 무슨 미행이야.... 개티나........ 개허술해....

 

근데 이 사람 되게 둔함 모름
이러고 계속 뒤에서 쳐다보는데요
모르고 감

 

 

 

또 미행함
거대한 키 둘이 빼꼼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찍이
코쇼부 뒤에 살짝 나와 보는 카에데 귀여움ㅋㅋㅋㅋㅋ

 

 

 

그렇게 보고 있는데
누가 칼 들고 와서 카에데 바로 참전
체력적으로 밀리는 코쇼부
카에데가 칼 든 남자 또 제압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켄타로 이런 연기 왤케 잘하짘ㅋㅋ 쫀 연기 개잘함
넘어진 남자가 칼 보고
잡으려고 기어가자
코쇼부 몸 날려 칼 발로 차 멀리 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칼 들고 있던 남자는 카에데가 목 졸라 기절시킴
남자가 걱정되는 코쇼부
그때 미행하던 남자가 다가와 당신들 누구시냐고 정중하게 물어봄
지나가는 커플이라고 둘러댔지만
남자가 경찰 부른다고 해
눈으로 카에데 탓하는 코쇼부

 

 

 

손이 예뻐서

더보기
캡틴에게 한소리 듣는 중
죄송합니다.....
경찰 와서 자기들 공정거래위원회 사람들인 거 다 밝혀고 운카이도 자기가기 지금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 대상이란 걸 알게 됨
켄타로 잘생겼는데 귀는 좀.... 못생김
다 혼나고 카에데 부르는 코쇼부
아, 네, 제 잘못이에요 미안해요 라고 말하는 카에데에게
아뇨, 이거요 하고 주차 딱지..? 그런 거 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렌트카 빌린 게 카에데니까 그런 벌금 처리도 카에데가 해야 된다곸ㅋㅋㅋ
사진 예쁨

 

 

 

개얄미움

더보기
공정거래위원회로 운카이가 찾아왔다는 소식에 인사만 하고 오겠다며 나온 코쇼부
와..... 코쇼부 말리러 나온 제6심사 직원들 다이로쿠라고 한다고 함
말릴 새도 없이 마주침
감사합니다 이런 데까지 일부러 찾아와 주시고 하면서 인사함
했더니 결혼식 상담해주던 웨딩플래너 같은 사람이 당신들 전에 우리 호텔 왔었지? 무슨 생각으로 그런 거야! 하고 화냄
운카이는 뻔뻔하게 자길 조사했으면 알았지 않냐, 자긴 몇 년째 자선 사업을 진행하고 성실하게 사업 중이라고 함
그러면 저 하나만 물어도 될까요?
당신을 덮치려고 했던 남자는 어떻게 당신의 위치와 시간을 알았을까요?
그러면 내친김에 하나만 더요
당신들 역시 하시는 거죠? 카르텔이요
호기롭게 물었다가 아마자와 호텔 사람들이 화내니까
급 카에데 가리키면서
카에데 탓하는 코쇼부 색히...............................
운카이가 결혼식 카르텔에서 의심스러웠던 거였나요? 결혼식이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이벤트를 더럽히는 등 그런 걸 제가 할 리 없잖아요 라고 말함
의미심장하게 운카이 보는 코쇼부
이상하네요
저는 카르텔이라고 했지 결혼식 카르텔이라곤 안 했는데요
운카이가 가고 카에데가 아까 왜 자길 탓했냐고 물었더니
그야... 아까 그 사람 무섭잖아요....
그럼 자긴 당해도 괜찮은 거냐고 묻는 카에뎈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코쇼부 진짜 뭐 저딴 새끼가 다 있어임....

 

 

 

이거랑 지금 메인이랑 뭐로 메인할까 고민했는데 지금 메인이 넘 귀여워서 그냥 저걸로 메인하고 이건 여기에 올리기로 함ㅋㅋㅋㅋㅋ 잘생김보단 귀여운 게 더 좋아섴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