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경쟁의 파수꾼 1화 캡처 (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경쟁의 파수꾼 1화 캡처 (2)

(競争の番人)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2.7.11 ~

 

제1화 2022년 7월 11일 기업 비리를 파헤치는 뉴 히어로 탄생!!

 

다리가 길어서 책상에 걸터앉기 가능
운카이가 다녀간 후 의결회에서 제6심사에는 조사 중단이 떨어짐
그러나 방법이 있다며
미도리카와 검사가 옴

 

 

 

 

 

 

카에데랑 검사랑 같이 밥 먹으러 옴

더보기
대화하면서 끊임없이 먹는 코쇼부
사건 되짚어보면서 범인이 이상하다고 의문 제기하는 코쇼부
처음 범행할 땐 장갑도 끼고 후드도 입어 정체를 완전 숨겼던 것에 반해 두 번째 범행은 너무 허술했다는 얘기
범인 인상착의랑 비슷하다고 검사가 반박하자, 코쇼부가 키만 보면 그렇지 그것 말곤 없다고 하자 여기에 카에데도 동감했더니
검사가 카에데한테 시로쿠마 씨라고 했나요?
당신은 수사1과에서 문제를 일으켜 공정거래위원회로 좌천되신 거죠?
누가 범인인가는 경찰과 검찰에서 조사합니다 당신 일이 아니에요... 라고 꼽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에데 불쌍해ㅠㅠ
그거 듣고
코쇼부는
약간 즐김
결론은 검사 아래서 공정은 호텔의 납품업자 괴롭힘에 대해 조사하라고 함
이른바 하청 업체 괴롭힘을 조사해라인가?
역시 공정은 검찰님의 수족이구나 알겠어, 하겠습니다 하고 일어나는 코쇼부
를 검사가 붙잡음
넌 어째서 공정 같은 데를 들어간 거야? 너 정도면 더 좋은 곳에 갈 수 있었잖아 라고 검사가 묻자
좋은 곳이야 라 답하는 코쇼부
그걸 보는 카에데

 

 

 

2021년 12월 1일

더보기
두 번째 사건 범인 이시다네 꽃집에 온 코쇼부
꽃집 살펴봄
켄타로 분위기 맨논 생각나고 좋다

 

이시다 아내에게 장부 받아 봄
카에데는 장부 보고 코쇼부는 다른 것들 보다가 강매 당한 거에 대해 얘기함
이마자와 호텔에서 파는 공연 티켓이나 도시락 같은 걸 사야지 꽃을 호텔에 댈 수 있게 해주고 결혼식 당일 꽃 장식을 마쳐도 그날 마음에 안 든다며 바꾸면 전부 꽃집이 책임을 떠안게 한다는 부당한 처사에 대해 알게 됨
증거가 있냐 물었지만 없대서 그러면 이제부터라도 하청 업체 괴롭힘을 막을 수 있도록 증언해줄 수 있냐는 물음에
꽃집 주인이 그럴 수 없다니 헛웃음 난 코쇼부
코쇼부가 약간 화나서 그러면 계속 이런 식으로 당할 거냐 그래도 꽃집을 위해서라면 호텔과의 거래를 끊고 매장 판매 쪽으로 무게를 둬야 꽃집이 안 망한다 이대로 가다간 망할 거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겁나 직설적으로 뿜어댐
듣다 못한 카에데가 나서지만 코쇼부는 그러면 이대로 꽃집이 망했으면 좋겠냐며 또 사장님 상처받게 말함
...코쇼부...얼굴처럼말도좀예쁘게해주라고...

 

 

 

꽃집 나오는 코쇼부 쫓는 카에데
꼭 그렇게 말해야 했어요? 어째서 그렇게 끔찍하게 말할 수 있어요?
끔찍한 일이요?
사람이 약해져 있을 때는 일부러 그렇게 말하지 않아도 되잖아요
뭐라는 거예요? 약해져 있을 때야말로 현실을 바라봐야 해요
이시다 씨는 지금도 노력하고 있다고요 코쇼부 씨는 본인이 머리가 좋다고 해서 상대를 깔보는 거 아니에요?
정말 노력하고 있는 걸까나? 그리고 시로쿠마 씨야말로 깔보는 거 아니에요? 가엽다든가, 과보호 하는 엄만가? 이러고 카에데 어이없어하는데 그냥 가버리는 코쇼부...
카에데는 코쇼부 극혐 중인데
코쇼부는 꽃 감상 중
그리고 본인은... 켄타로 미모 감상 중....
그럼 어떡하라는 거예요? 입장이 약하니 어쩔 수 없잖아요 라고 카에데가 말하니
약해도 싸우지 않으면 안 돼요 라고 말하는 코쇼부

 

 

 

그때 잡힌 부장 토요시마 쿄헤이가 빌딩에서 뛰어내림 건설 회사들의 입찰 담합의 연락을 맡고 있던 사람인데 배신자라고 몰려서...

더보기
문상하고 나오는데
장래 총리 후보 보고 다들 멈춤
국토교통성 관료 토도 키요마사
다들 보다가 가는데
코쇼부는 멈춰서 계속 쳐다봄
존나잘생겼다
기본적 올블랙 수트에 화이트 셔츠랑 켄타로 잘 어울림

 

아마 저 늙은 남자가 코쇼부한테 나쁜 짓을 했던 트라우마가 있어 복수하려는 거 같음
한참을 토도 쳐다보다가
카에데가 어디로 가는 걸 봄

 

그리고 죽은 토요시마 딸 미즈키가 왜 자기 아빠가 죽을 수밖에 없었냐며 카에데한테 묻는 걸 멀리서 지켜봄....

 

 

 

조문 다녀와서 늦게까지 일하는 코쇼부

더보기
켄타로랑 안이랑 둘 다 키가 커서 진짜 화면 전체로 잡히면 눈호강됨
코쇼부가 열심히 쳐서 뽑은 게 꽃집 장부였음 코쇼부는 완전기억능력 비슷한 게 있어서 기억력이 좋다고 함
그걸 증거 자료로 내면 이시다 씨 꽃집이 위험하다고 망할 수도 있다며 말리려는 카에데에게
그렇게 감정이입해서 누군가 살아날 수 있어요? 시라쿠마 씨가 고집하는 건 토요시마 씨의 입장이나 나나세 씨의 형편밖에 없잖아요?
토요시마 씨의 담합에 의해서 괴로워한 사람이 있을지도 몰라요 상처받은 사람도 있을지 몰라요
애초에 담합 같은 게 없었다면 토요시마 씨가 돌아가시는 일은 없었겠죠
부정이 없으면 아무도 희생되지 않는다
그걸 멈추는 게 우리들 일이에요 라고 말하며.... 호텔 아마자와 출입 검사를 위해 자료 제출함

 

 

 

그냥 눈 돌아간 켄타로 좋아서 다 캡처해버림....

 

 

 

 

 

 

아마자와 호텔 출입 검사 허가 따냄
켄타로 그만 잘생겨..... 캡처하기 힘들다고....

 

 

 

 

 

 

2021년 12월 7일
아마자와 호텔 가는 길
살짝 카에데 보자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 뿌듯하게 봄
그렇지만 둘이 럽라는 아님 카에데는 남친 있음

 

 

 

여기가 럽라였으면 좋겠네....

더보기
안내 받아 아마자와 전무실로 가는 중

 

전무실 들어가기 전 롯카쿠한테만 귓속말로 뭘 부탁함

 

출입 검사 진행하겠다고 하자 아마자와 전무는 거부함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 엔 이하의 벌금이죠? 이러면서 벌금 내겠다고..... 개뻔뻔하게 굶..
캡틴은 얼어서 아무 말 못 함
뻔뻔한 낯짝...
듣고 있던 모모조노가 그쪽이 그런 태도라면 이쪽에도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대화 녹음하고 있었지? 출입 검사를 거부한 건 나중에 반드시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합니다 각오하고 있으라고 단단히 말하고 나옴
그러나 여기 방법 없고
그걸 들은 카에데는 아까는 그렇게 당당하지 않았냐며 당황함
캡틴이 이걸 어쩌냐고 모모조노한테 물으니 모모조노 진저리 치면서 개싫어함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아까 녹음도 했다고...
그럴 리가 없잖아요 그냥 펜이라며 보여주고 다시 넣는 코쇼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조노한테 의지하는 캡틴 너무 웃김
롯카쿠가 부탁한 걸 잘 처리해서 만나러 옴

 

 

 

노트북 갖고 있던 호텔 지배인이 튐
차 타고 가서 카에데랑 코쇼부 쫓아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
코쇼부 겁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자기가 당하는 것도 아닌데 잔뜩 이입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 앞을 막아서는 캡틴이랑 롯카쿠 보고 놀랐던 거임
카에데도 차 앞을 막는데 코쇼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배인은 다 따돌렸다고 생각하지만 뒤에서 자전거 타고 추격하는 카에데와 코쇼부
영상으로 보면 카에데는 그냥 자전거 타는데 코쇼부는 겁나 벅차해 함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더보기
차에서 내려 튀자 카에데랑 코쇼부도 자전거에서 내려 달리는데 코쇼부 겁나 느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 실력 꽝
다행히 지배인이 넘어져 잡을 수 있었음
코쇼부는 계속 힘들어하는 중
그런데 지배인이 일어나더니 소중히 안고 있던 노트북을
강에 던지고
또 튐

 

코쇼부가 강에 들어가 노트북 찾음
어푸어푸 하면서 노트북 찾고
그걸 보는 지배인은 끈질긴 코쇼부에 넌더리 난다는 표정

 

 

 

대학 선배 느낌

더보기
강에 들어갔다 온 뒤라 추워서 이러고 있음

 

아마자와 전무 옴

 

자기들 노트북 찾으러 왔다는 사람들
그리고 자기가 주웠으니 줄 수 없다는 코쇼부
카에데도 끼어들어 지배인이 노트북을 버린 순간 소유자가 없어졌고 그걸 코쇼부가 주웠으니 코쇼부가 주인이라는 주장
둘이 럽라해줘

 

아마자와 전무가 마음에 안 들어하면서 가려고 하자 또 하나 묻겠다고 붙잡음
그때 칼에 찔릴 뻔했던 거 다 연극이었죠?
올패컵의 노즈에상.....
미행하는 저희 정체가 궁금해서 당신이 벌인 연극 맞죠?
그런 상당히 위험한 일까지 해서 저희 정체가 궁금했나보군요
역시, 뭔가 부끄러운 일을 하고 계시는 거 아닌가요?
여긴 계속 앞에 했던 대사 거의 반복해서 아마자와 추궁하는 것밖에 없지만
그냥 켄타로 얼굴이 좋아서 계속 캡처함
하청업체? 납품업체한테 강매 시킨 걸 뭐라뭐라 했더니 아마자와가 좋아서 산 거잖아? 그건 아무 증거도 안 돼 당신들과 같은 약소한 공정에 할 수 있는 일은 없다고! 흥분해서 말함
비록 약하더라도 우리는 싸울 거예요
우월적 지위 남용이란 건 알고 계세요? 입지 약한 인간을 괴롭히고 일방적으로 불이익을 주는 겁니다
그런 꾀를 부리는 건 넘어갈 수 없습니다 철저히 규탄할 겁니다
그게 저희 공정거래위원회입니다 라는 멋진 말을 했지만 아마자와는 얄밉게 나중에 망신이나 당하지 않게 힘내라 말하고 감

 

캡틴은 코쇼부 잘했다고 기특하다고 기침하니
빨리 난로 옆에 가서 몸 따숩게 하라곸ㅋㅋㅋㅋㅋㅋ
똑똑한데 허술한 설정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쟁의 파수꾼 첫방송 날짜가 켄타로 생일이라 팬이 올린 사진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경쟁의 파수꾼 공계에서 올린 사진인데 겁나 허접...
켄타로는 저 하얀 바탕 꾸준하게 좋아하네...
원본으로 올리고 싶은 욕구가 강한가.. 자르질 않고 올림
그리고 켄타로 저 이모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지 겁나 씀

https://twitter.com/kentaro_s_711/status/1546448680152363009

https://twitter.com/happyktr_/status/1546456514214662144/

 

 

오모치랑 모모세 보고 싶다...

 


 

 


 

......켄타로옷누가입힌걸까...
바지는 그냥그냥 무난한 걸 입는데 셔츠 진짜....................
....? 상의를 단체 티 입혔더니 바지를....
켄타로 평생 수트 입어줘...

 


 

 

 


 

 

홈페이지에서 2화 사진 저장하는데
화질 구린데도 켄타로 겁나 하얀 찹쌀떡처럼 예쁨

 

 


 

 

!그리고 채널J에서 7월 26일 저녁 11시에 첫방한다고 함!

https://channelj.co.kr/schedule/?dt=2022-07-26&lan=K

 

 

OTT 사이트는 왓챠!

https://twitter.com/watcha_kr/status/1549982503280132096

 

 

채널J는 켄타로 사랑하나..... 시그널 극장판 방송해주는 거 같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