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경쟁의 파수꾼 2화 캡처 (1)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경쟁의 파수꾼 2화 캡처 (1)

(競争の番人)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2.7.11 ~

 

제2화 2022년 7월 18일 집념의 리벤지가 될까!

 

시작 부분에 우월적 지위 남용에 대해 설명하는 코쇼부
와, 알기 쉽네요! 하고 놀라주시는 모모조노 앀ㅋㅋㅋㅋㅋ

 

 

 

경쟁의 파수꾼
2021년 12월 14일
아마자와가 뉴스 같은 방송에 나와서 자기들이 피해자라고
꽃집들이 단합해서 자기들 괴롭힌다 얘기함
게다가 위에선 아마자와가 납품 하청 업체 괴롭히는 걸 연말까지만 조사하라고 지시 내려옴
연말이면 이제 끝인데, 무습 압력이 있어요? 하고 따지는 카에데지만.... 공정은 힘이 없음..

 

 

 

뭐가 좋은지 혼자 신난 코쇼부
아마자와 호텔에서 일하던 나가사와가 퇴직했기 때문
잘린 지금이 기회라서 좋아하는 중
잘리신 것 같더라고요
컴퓨터를 가지고 나와서입니까? 안에 든 내용물은 알고 계신가요? 납품 업체 괴롭히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나요?
존나...... 사람 표정 이런데 거기에 대고 기대하는 표정으로 저런 소리 해댐....
급기야 나가사와가 문 닫으려고 하고
필사적으로
막은 코쇼부가
남은 휴가는 쓸 수 있냐고 물어봄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사와가 쓸 수 있다니 좋은 회사라 다행이라고...... 웃으면서 염장지름
결국
이번엔 진짜 닫힘
카에데가 그게 뭐가 중요하냐 묻고 코쇼부는 유휴 있는 건 아주 중요한 거라 말하고 감

 

 

 

모처럼 여기 왔으니 1화 이시다 꽃집에 가보자는 카에데와
저는 괜찮습니다 다른 가고 싶은 곳이 있어서요 하며 거절하는 코쇼부

 

 

 

그렇게 온 곳은 아마자와 호텔 결혼식 준비장

더보기
뭔가 수상한 걸 발견해서 카에데한테 전화함
이 인간이 꽃장식 하는 분 완전 천대함
아무리 봐도 꽃집이 괴롭힘 당하고 있잖아요
카에데가 분노하고 있으니 코쇼부는 그냥 지켜봄
나쁜 사람....
근데 이렇게 거대한 둘이 훔쳐보고 있는데 눈치 못 채냐고.......

 

 

 

극혐

더보기
아마자와 전무 미행하던 중
어떤 아이가 나와 자기 아빠를 왜 잘랐냐고 따짐
계속 따라가보니
아이는 전무가 그냥 가려고 해 붙잡았다가 밀쳐져 넘어짐
놀라 카에데랑 코쇼부가 달려와 아이를 챙김
아마자와 전무가 조사 허가 안 났을 텐데 왜 왔냐고 물어봄
급 웃으며 놀러왔다고 둘러댐
아이가 다시 아빠 해고 사유를 물어보자 아빠는 실패했어요 어른은 실패하면 책임지지 않으면 안 되거든요 그런데 출입 검사에 실패한 저 어른들은 책임지지 않네요 왜 그럴까요? 이런 곳에 놀러다니기나 하고요 코쇼부랑 카에데 저격하는 말을 하고서....
가버림
코쇼부 극혐 표정 잘 지음
피부 진짜 하얗다.... 켄타로 살 많이 빠졌을 때 찍은 거 같음 이건 연초에 찍었다던데 살 많이 빠졌을 땐가....ㅠ

 

 

 

저 입 모양 좋음

더보기
조사해야 할 건 아마자와 호텔이 꽃집을 괴롭히는 거여야 하는데
6개의 꽃집이 결탁해 호텔 같은 대규모 거래처를 독점한다는 걸 조사한다고 함
신규 점포의 출고도 어쩌고 의심된다는...
부케 두페
그걸 듣다 못한 카에데가 괴롭힘 당하고 있는 건 꽃집인데 왜 꽃집을 조사해야 하냐 물음
롯카쿠가 세상이 주목하고 있는 게 꽃집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조사해야 한다고 답해주지만 카에데는 납득 못 함
그러다 조사할 점포 배정 중에
카에데가 급 일어나 이시다 꽃집은 자기가 담당하게 해달라고 함
....?
시로쿠마, 그 가게랑 무슨 일 있어? 모모조노가 물음
카에데가 아니라고 하긴 하지만 다들 이상한 눈으로 봄
그래서 모모조노랑 롯카쿠가 이시다 꽃집에 가기로 함
.........빡친...다...... 카에데 기분 안 좋은데 거기에 대고 웃으면서 자기들 배정 받은 꽃집 보여줌
굉장히 좋아 보이는 가게예요
너무 이해 가는 썩소...

 

 

 

SNS 보는 중

더보기
조사해야 할 꽃집에 옴
어! 저거 SNS에 올려져 있었어요!
사실 그냥 손 예뻐서 캡처
앞부분 주제가 꽃집 관련이라 켄타로 꽃이랑 자주 한 화면에 잡히는 게 진짜 눈호강임
귀한 꽃이라고 꽃집 주인이 답하자
사진 찍어도 되냐고
폰 꺼내는 코쇼부를 제지하는 카에데
번역기로 봐서 제대로 못 알아 들었는데 아마 오래된 꽃집들이 새로 생긴 꽃집을 따돌린다는 얘기 같음
호텔이나 그런 대규모 거래처를 못 뚫으니 일반 손님을 상대로 열심히 노력한다는..
하지만 한계가 있다고 하소연함
얘기 가만 듣고 있던
코쇼부가 꽃 화병이 모두 투명한 건 무슨 이유 때문이냐고 물어봄
절화의 신선도나 물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라고
이렇게 제안해 놓으시니 고르기 쉽네요
확실히 이시다 꽃집이랑은 다르게 노력하는 게 보임
설명 다 해놀고 꽃 가격도 저렴하게 판다고 함
코쇼부가 나오면서 이시다 꽃집이랑 비교 발언하자
카에데 자기가 와서 이시다 꽃집에 대해 대변함
이시다 꽃집도 나름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함
그러면 시로쿠마 씨는 두 가게 중 어느 꽃집에서 꽃을 살래요?
대답 못 하던 카에데는 전화 받고 어디로 감

 

 

 

졸졸 따라오는 걸음 느린 코쇼부
도착
모모조노가 이시다 꽃집으로 빨리 오랬음
롯카쿠는 카에데 보자마자 실망이라고 얘기함
출입 검사 중에 판매 금지된 불법 식물이 발견됐는데
카에데가 자기한테 몰래 처분하면 들키지 않는다고 했다며 누명 씌움
카에데는 사정이 딱해서 잠깐만 눈 감아 준 건데..... 경찰한테 연행됨

 

 

 

이건 그냥 켄타로 예뻐서

 

 

 

잘 어울려

더보기
조사 받고 돌아온 카에데는 고개 숙여 사과함
모모조노에게 혼나는 카에데 보는 코쇼부
이시다 꽃집에 가고 싶었던 건 불법 식물이 있다는 걸 알고 있어서였어? 조사 대상자를 두둔하는 건 공정으로서 최악의 행위야
경찰로 돌아갈 작정인 당신한테는 상관없을지 모르지만, 신용을 잃는 건 혼자만이 아니니 조심하세요
캡틴이 말려서 저정도로 끝남
살짝 기죽은 카에데 옆으로 와서 불법 식물 알아차렸었군요 라고 말하는 코쇼부
알고 있었어요?
네? 네, 옛날에 도감에서 보고 기억났어요
저 기억력이 좋거든요^^ 이 상황에 또 자기 기억력 좋은 거 자랑하고 앉았음
불법 식물
그런데 대체 누가 신고했을까요?
제 잘못이에요 제가 더 강하게 말해두었다면... 눈앞의 일을 동정해서... 편들어서.. 안 되겠죠.. 저...?
시로쿠마 씨
다음 쉬는 날 만날 수 있어요?

 

 

 

캡처 진짜 적게 하고 싶은데 드라마에서 켄타로 안 나오는 장면이 없고... 나오면 다 잘생김.......

더보기
저번에 조사하러 왔었던 SNS 꽃집을 멀리서 지켜보는 둘
열심히 힘내고 있는 꽃집 보면서
시라쿠마 씨는 나나세 씨가 불쌍하다고 했죠?
하지만 정말로 불쌍한 건 그였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대규모 거래처와는 계약하지 못하는...
싸움터에 서지조차 못하고 집니다 그건 너무 힘들죠 그래서 우리가 자유롭고 공정한 싸움의 장을 지켜야 합니다
경쟁의 파수꾼이요?
설마 이걸 전하기 위해 일부러 여기까지 온 거예요?
아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감동 줘놓고 아니라고 가버림
시로쿠마 씨! 저기 주차 딱지요!
예?
안 돼!!!!!
없잖아요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데 놀려먹고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들었어요? 노트북 데이터가 복구됐대요
뭐예요? 못 들었어요! 라고 카에데가 놀라 묻는데 코쇼부는 말 안 했었나요? 하고 그냥 넘어감....

 

 

 

이 장면에서 켄타로 목소리가 진짜 존귀인데....ㅠㅠ.... 영상 못 올리는 게 한...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나가사와 집에 온 코쇼부
와 카에데
기다리는데 안 열려서 연달라 누름
적당히 하세요! 하고 문 연 나가사와지만
문전박대 해버림
굴하지 않는 코쇼부는....
서류 낭독 시작함
햇빛 환경 보전 조합에 4,800
기타칸토 농업진흥센터에 3,600
토치노키 육영회에 5,200
하지 마세요!
목표 달성
들어가도 될까요?

 

 

 

콧대미침

더보기
이게 노트북에서 나온 서류라며 놀라있는 카에데는 개의치 않고 서류 빼가는 코쇼부
이런 게 왜 좋은지... 무심한 표정 좋음
여기 적혀 있는 단체는 모두 자선단체였습니다 매년 총 10~20억을 기부하고 있죠 이 기부금이 나올 곳이 어딥니까?
코쇼부가 묻지만 나가사와는 모른다며 답을 일관함
납품 업체 괴롭힘에 대해서 정말 아무것도 모르시나요?
결혼식 비용 카르텔에 대해서는요?
모릅니다, 저게 물어도 소용없어요
나가사와는 운카이에게 음식점을 소개 받았기 때문에 은의를 배신할 수 없다고 함
은의라 말하며 자신을 숙이고 있을 뿐이잖아요
운카이가 무서워서
이 거리는 다들 속이는 사람들뿐이네요 하고 코쇼부가 실망한 투로 말해
나가사와가 당연하죠, 작은 거리니까요
하지만 1명만은 맞선 사람이 있었어요
당신 딸입니다
나가사와 씨는 20년 이상 호텔에서 일했습니다 운카이의 부정을 보고도 못 본 척해요 해고됐음에도 싸우려 하지 않습니다
유카리에게 부끄럽지 않아요?
돌아가세요!
코쇼부는 맨날 사람들 성질 돋우다가 큰소리 들음...ㅠ.....
유카리가 그랬습니다
호텔복 입은 아버지가 제일 멋지다고요
그럼 실례하겠습니다
가운데 아이가 유카리

 

 

 

아까 유카리 양의 호텔복 얘기는 뭐였어요?
아, 그 대사 좋았죠?
예? 그거 거짓말이었어요?
거짓말 해놀곸ㅋㅋㅋㅋㅋㅋ 혼자 헤실헤실 웃어댐
근데 해맑게 웃는 게 너무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가는 코쇼부한테 카에데가 약한 사람에게 너무한 거 아니냐고 물어서
약해져 있을 때야말로 현실을 바라봐야 한다는 1화에 했던 말을 하려 하지만 카에데한테 뺏김
맞죠?
많이 성장한 카에데가 기특한 코쇼부

 

 

 

이제 이시다 꽃집에 갑시다 나나세 씨가 시로쿠마 씨한테 신세졌잖아요 부담 느껴서 뭐라도 말해줄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카에데는 정떨어지게 굴고 계산적인 코쇼부가 아직도 적응 안 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