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경쟁의 파수꾼 3화 캡처 (1)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경쟁의 파수꾼 3화 캡처 (1)

(競争の番人)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2.7.11 ~

 

제3화 2022년 7월 25일 드디어 결판! 다이로쿠는 부정을 파헤칠 수 있는가!?

 

카르텔에 대한 어쩌고저쩌고 설명...

 

 

 

경쟁의 파수꾼
클래식컬 호텔 사장 안도 (칼 맞은 사람)
다른 호텔 사장 마사오카
아자마와 호텔 전무 운카이
3화 시작할 때 대충 지금까지 흐름 요약해줌
칼 맞고 입원 중인 안도

 

 

 

그리고 감금된 카에데... 카에데는 크리스마스에 약속 있어서 코쇼부가 불러서 온 건데....
문 열려고 안간힘 쓰는 카에데한테 그만하라며.. 우린 여기에 감금되었답니다. 하는데 열뻗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경비원에게 발견되면
공정직원이 서고에 무단침입한 걸로
경찰에 넘겨질 거라는 어마어마한 얘기를 아무렇지 않게 하는 코쇼부놈
왜 하필 오늘... 크리스마스인데...
예?
시로쿠마 씨.. 오늘 밤 예정돼 있었나요?
그게... 저한테도 남자친구는 있으니까요
놀라는 표정 진짜 기분 나빠...
이때 겁나 얼마나 놀란 건데... 갑자기 훅 클로즈업함
그거 본 카에데도
너무 놀라는 거 아니냐고 민망해 함

 

 

 

호텔장..? 지배인..? 나가사와가 카에데랑 코쇼부 가두기 전에 핸드폰은 못 갖고 들어가게 했지만 코트는 입고 있어도 된다 했다고 그거 트집 잡는 운카이...

 

 

 

쭈굴쭈굴ㅋㅋㅋㅋㅋㅋ 둘 다 키 거의 180 되는데 최대한 몸 접고 있는 게 귀여움

더보기
어떻게 나가사와가 그럴 수 있는지 많이 속상한 카에데...
나가사와가 협조하면 복귀 시켜주겠지만 거절하면 가족도 괴롭힐 거라는 얘기로 나가사와를 회유한 거였음
카에데는 나가사와한테도 사정이 있으니 책망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걸 꿰뚫은 코쇼부는
어떤 상황에 처해 있어도 배신하지 않는 사람도 있어요
하지만 배신한 나가사와는 역시 약하네요 라고... 개상처...
그래도 카에데는 약해도.. 나가사와 나름대로 나가사와 방식으로 싸우고 있을 거라 믿음
도시오카~

 

 

 

코쇼부는 언제나처럼 이것저것 뭐 볼 거 없나 뒤적이는데 카에데가 뭐에 홀린 듯 일어남
벽을 가리고 있던 좀 큰 철제물을 혼자 힘으로 치움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코쇼부
뭐 하는 거예요?
카에데 아무 답 없음
....?
후- 긴 숨 빼며 준비하는 카에데
장난하는 거죠...? 묻는 코쇼부 겁나 불안해보임
놉!
윽...!
코쇼부 말 다 무시하고 돌진해 발차기로 벽 부숨ㅋㅋㅋㅋㅋㅋㅋ
쨘! 뚫었어요
꾸깃꾸깃
하지만 저 벽만 가벽이었고 다른 건 콘크리트 그런 거라 빠져나갈 수 없어 다시 돌아가려고 해서
카에데는 거기 가도 아무것도 없잖아요 하고 가기 싫어하지만 가야 함
코쇼부가 또... 지 혼자 재밌는 걸 발견해서...

 

 

 

더보기
숙박 대장과 고객 카드가 코쇼부 기준 재밌는... 것...
코쇼부는 신나 있고 카에데는 관심 없음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갈 예정이었던 카에데ㅠㅠㅠㅠㅠ 굶어서 배고파 하고 있음
그때 뭔가 발견한 코쇼부
친절히 카에데한테 이거 보라며 보여주는 코쇼부
보면 연예인이라 관리 받겠지만 켄타로 손톱이나 손 존예임 깔끔
살펴 보는데 계속 1107호가 나오고 거기에 묵은 사람들이 다 카르텔 관련한 사람들
1107호에 안도나 마사오카가 항상 묵는다고 밀담 장소 알아냄
이건 밀담 장소를 알아낸 코쇼부의 기뻐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
굉장한 증거라고 기뻐하는 카에데와
가지고 나갈 수 있다면 맞다는 코쇼부에 읭? 하고 또 놀람
허가 없이 반출하면 절도라 안 된다고 함
뭐.. 시로쿠마 씨는 그 전부터 벽을 부수고 있었지만요
아... 경찰이라면 간단하게 압수할 수 있었을 텐데요..
어떻게 하면 증거 자료로 쓸 수 있을지 고민에 빠진 코쇼부

 

 

 

피곤해 곯아떨어진 카에데
카에데가 들고 있던 서류를 떨어트려 알게 됨
잘생긴놈...
조심조심 일어나
겉옷 벗더니
카에데한테 덮어줌 눈치는 없지만 매너는 있는 코쇼부
괜히 흐뭇하게 보곤
지는 추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보고 있었더니 경비한테 발견 됨
이 표정의 의미는 올 게 왔단 건가...?

 

 

 

더보기
이건 엄연히 공정의 불법 조사라며 인터뷰 하는 운카이색...히...
약아서... 세상은 이제 자기네 편이라고 함
뉴스 보면서 카에데는 사과하고 혼죠는 사과할 필요 없다고 함
이걸로 밀담 장소 알아냈으니까
혼죠 위에서 혼나는 전화 받는데 코쇼부는 무관심..
여기서 혼죠가 꾸중은 제가 받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조사에 집중해주세요 하는데 개멋짐
코쇼부는 뭐 하는 거냐고 묻는 캡틴과
감금 당해서 머리가 이상해진 게 아닐까요...? 추측하는 롯카쿸ㅋㅋㅋ
전화 오니
이제야 관심 보임

 

 

 

더보기
꽃집 부부가 찾아옴
코쇼부 말대로 남편은 그 이후 석방됐고 남편이랑 이대로 가도 좋을지 얘기해 봤다고
태어날 아기를 위해서 맞서기로 결정했다는 결론
꽃집도 아마자와 호텔에 납품하는 데서 빠지고 스스로 운영하겠다고 함
카에데는 착해서 축하한다고 좋아함
카르텔 연락책 알려줌 납품 업체들이 메신저가 돼 호텔 사이의 전언을 전달한다고 함
인부들이 전하면 증거가 남지 않아서
운카이랑 마사오카가 1월 17일에 만나기로 한 전언 알려줌

 

 

 

2022년 1월 17일

더보기
누군가에게 전화 거는 모모조노
세 호텔 사장 중 한 명인 마사오카!
마사오카갘ㅋㅋㅋㅋㅋ 모모조노한테 모모양이 슬퍼하면 안 된다며 도청에 도움 준다고 해 카에데는 모모요...? 하고 놀람ㅋㅋㅋㅋ
쉿..! 주의 받음
근데 롯카쿠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핸드폰으로 도청하기로 함
언제 마사오카 씨까지 포섭한 거냐고 묻지만 방법을 알려주진 않음
능력 좋은 모모조노
이 캐릭터 너무 좋음
이거 영어 듣기 평가 볼 때 같음ㅋㅋㅋㅋ 괜히 어디 딴 쪽에 시선 두고 집중해서 듣기
1107호에서 만나는 운카이와 마사오카
둘 대화 듣더니 모모조노가 마사오카 너무 어색하다고 뭐라 해서
셋은 눈알만 굴리고 암 말도 못 함ㅋㅋㅋㅋㅋ
그때 운카이가 누가 도청한다고
도청 탐지기 꺼냄
다들 롯카쿠 탓하는 눈빛으로 쳐다봐서
도청 탐지기는 무선 주파수대를 감지해서 핸드폰 전파는 감지되지 않을 거라며 자신 없게 말하는 롯카쿠...
근데도 운카이가 겁나게 도청 탐지기 들고 마사오카 위협해서 모모조노가 롯카쿠 살짝 때림ㅋㅋㅋㅋ 그래서 롯카쿠 표정이 저런 겈ㅋㅋㅋ 겁에 질림
도청 탐지기가 핸드폰 가까이 와서 조마조마
전파음 거의 폭발
겁에 질려 있는데
핸드폰이 아닌 시계에서 도청기 찾아냄
휴우.....
도청기는 안도가 심었다고 함
1107호에서 벌어지는 밀담을 녹음해 협박을 하고 있었다고
그러면 우리 카르텔도 녹음되지 않았을까요?
아깐 어색하다고 핀잔하더니
이번엔 잘하고 있다며 칭찬하는 모모조놐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인정하는 운카이
차량 난리남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운카이가 직접 인정하지 않는 한 정식 증거는 될 수 없음
단 흔들기에는 사용할 수 있다고
그리고
이제야 풀리는
운카이가 왜 칼에 찔린 안도네 호텔에 갔었는지에 대한 의문
도청해 녹음한 데이터 파일을 찾기 위해 갔던 거였음
도청 성공하고 원하는 대화 녹음해서 만족하는 넷
안도가 가진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면 운카이를 몰아붙이는 걸 할 수 있지 않을까

 

 

 

그때 울리는 핸드폰
캡틴이야
안도가 깨어났다고 함 근데 이미 2주 지난 정보...
납품 업체의 괴롭힘이나 따돌림을 조사하는 공정인데.. 검찰한테 따돌림 당함...ㅠ.....
우울해 할 겨를도 없이 코쇼부는 혼자 움직이더니
빨리 병문안 가야 된다고 모모조노한테 능글맞게 웃으면서 여기 부탁하고
지만
신나서
카에데도 뒤따라 감
남은 모모조노는 눈으로 욕함

 

 

 

더보기
그대로 안도 병문안 왔는데 안도 겁나 싸가지 공정 어쩌고 관심 없으니 가라고 함
카에데가 정중하게 카르텔 관련 질문했더니
그것보다 날 찌른 범인을 잡는 게 먼저지 않냐며 돌아가라 함
코쇼부는 듣는 둥 마는 둥 안도가 받은 과자빵에 관심 가지면서
녹음 데이터는 어디 숨겼습니까? 아무렇지도 않게 물음
안도 먹다가 체하겠음..
찔리시는군요?
상당히 나쁜 일을 하시는 거 아니에요?
얼음...
오~~~
이거 맛있어 보이네요
원하면 얼마든 줄테니 가지고 얼른 돌아가라 함

 

 

 

뾰로통

더보기
아무리 가져가란대도
그걸 정말 받아와요?
준다고 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받아왔음ㅋㅋㅋ 그래... 주는데 왜 안 받아.. 그건 손해지....
녹음 데이터는 어떻게 찾을까요? 역시 자택일까요?
흠...
켄타로 이때 입술 표정 너무 귀여움
녹음 데이터가 어디 있을까 고민하는 코쇼부와
뭔가 이상한 걸 감지한 카에데
ㅅㅂ존잘
카에데가 저기... 하고 불렀더니 수상한 사람이 막 도망침
근데 여기서 코쇼부 진짜 어이없는 놈임.. 자기가 범인 따라 잡겠다고 카에데한테 서류 맡기고 뒤쫓음..
저기요.... 카에데는... 경찰이었거든요....?
그리고 카에데는 착하게 서류 받아들고 달림
참....
켄타로 얼굴이라 참았다..
범인이 별로 빠르지 않고 허술해서
코쇼부가 잡음
범인 얼굴 보고 놀람
범인이 미즈키...였음...

 

 

 

잘생기고 귀엽고

더보기
그때 코쇼부랑 대학 동기인 검사 옴
미즈키 아빠인 토요시마가 자살 시도를 한 뒤 수첩을 발견해 운카이를 찾아갔더니 안도한테 아빠가 위혐을 당하고 있다 말했고
안도를 찔렀다고 자수하기 전에 안도한테 사과하러 갔다가 붙잡힌 것
하지만 검찰 조사에 따르면 토요시마는 안도에게 위협 당하고 있지 않아
코쇼부는 안도가 미즈키를 이용해 안도를 제거하려 했다고 얘기함
그래서 다들 기겁.....
녹음 데이터가 유출되면 지금까지 아마자와 호텔 1107호를 이용했던 카르텔 당사자들에게 원한을 살 수 있어 안도를 멈추려고 했던...
진지한 상황에
갑자기 카에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남ㅋㅋㅋㅋㅋㅋㅋ
배 붙잡았는데 또 나서....
착해서 스닝이라고 불리는 롯카쿠가 조용히 좀 해주세요....! 크게 말함..ㅠㅠ....
죄송합니다.. 점심을 못 먹어서...
됐어, 됐어!
이미 집중 끊겼으니 휴식!
어? 이거 얻어온 거 맛있어 보이는데?
캡틴이 코쇼부가 안도한테 받아온 과자빵 같은 거 집어서
카에데 받자마자 허겁지겁 먹음
그러더니 갑자기 모모조노랑
캡틴이 든 과자짱을 회수해
고통을 호소하며
쓰러짐
그거 보고 저 멀리서 한달음에 달려온 코쇼부
그래도 카에데 엄청 챙김
카에데는... 희생정신 대단하다... 팀원들 다 보호하고 자기만 쓰러짐

 

 

 

이것도 메인하고 싶었는데 귀여운 걸로 선택 이건.... 헤어진 연인을 만난 아련한 느낌이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