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경쟁의 파수꾼 4화 캡처 (1)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https://youtu.be/lomEtl4HYCk

사카구치 켄타로 & 안이 꼭 부탁하는 것이 있다는데요💌 | 경쟁의 파수꾼 | 왓챠 익스클루시브 2022.7.26

 

 

켄타로 4화 시바노랑 있는 장면 찍은 날 이 영상 찍은 거 같음! 옷이 똑같음!!!

 

 

 

경쟁의 파수꾼 4화 캡처 (1)

(競争の番人)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2.7.11 ~

 

제4화 2022년 8월 1일 새로운 적, 새로운 장이 시작된다! 강도 살인범이 하청 왕따!?

 

시로쿠마 씨, 거래 상의 지위가 우월한 사업자가
거래 상대방에 대해 직원 파견을 요청하거나
부당하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뭐라고 하나요?
우월적 지위의 남용이라고 합니다
정답입니다 이걸 간과하게 되면 어떻게 됩니까?
괴롭힘 당한 사업자의 자유로운 거래가 저해되고 우월적 지위에 있는 사업자는 경쟁에 대해 유리해지는 등 공정한 경쟁이 저해돼 버립니다
정답입니다 그러면 하청 업체가 많을수록 모회사는 어떻게 되나요?
음..... 이득을 보게 됩니다..?ㅋㅋㅋㅋㅋ 어려운 건 카에데한테 물어보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하청 업체가 많을수록 통솔하는 건 힘들겠죠

 

 

 

경쟁의 파수꾼
새로운 안건은 아레스 전기 기업의 우월한 지위의 남용입니다
엣? 하고 놀라니까 아는 사람이냐며 물어봄
제가 놓친 남자예요
강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던 중 형사를 밀어내고 도주했습니다 어떻게든 잡았는데 한눈 판 틈에 도망쳐버렸습니다
설마 그거라면....
채소 뒤쫓아가느라 범인을 놓쳤다고 난 소문 맞아요?
카에데가 하이...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하니까 가장 재밌는 부분은 생략하지 말아주세요 라는 코쇼부색히...

 

 

 

더보기
그럼 복수인가?
수사가 중지돼 잡히지 않았지만 이걸로 이름과 직업을 알게 됐으니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는 카에데
하지만 그런 중대한 사건에 연류됐더라도 수사는 할 수 없고 넘겨야 함
공정에는 수사권이 없으니...
복수는 못 하겠네요
근데 이걸로 시바노가 체포되면 하청 업체 괴롭힘도 해결되는 거 아니에요? 롯카쿠가 물어서
모모조노가 그렇지 시로쿠마 덕분에 수고가 덜해졌어 라고 말함
그렇지만 아직 다른 안건이 있겠죠, 캡틴?
그랬더니 당연하다며 캡틴이 자기 중1 아들 야구 대회 전단지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 야구선수로 하는 게 꿈이라는.. 카에데 실솤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아레스 전기라니 대기업 조사에 들어가면 바빠서 응원 못 했을 텐데
다행이다라고 하니까 모모조노 표정 개썩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모두 응원하러 올 수 있겠네?
네?
동료들과 힘을 합쳐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스포츠니ㄲ, 캡틴 얘기하고 있는데 짤림ㅋㅋㅋㅋㅋㅋ

 

 

 

며칠 후
아레스 전기의 신제품 아레스 레보 발표 현장
상품 개발 본부장 시바노 류헤이
아레스 전기 상품 개발 본부장을 보며 말도 안 된다는 카에데와
자기도 믿을 수 없다는 코쇼부
이 성능으로 이 가격이라면
확실히 세계가 놀랄만합니다
카에데 어이상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건 뭐래도 상관없잖아요
말도 안 된다는 건 저 남자가 엉터리 얼굴로 여기 있다는 거예요!
이 인간... 연기 개잘함

더보기
시로쿠마가 준 정보로는 경찰은 움직이지 않는다고 함 검찰이 하려고 했더니 위에서 막고 시바노는 수사 대상에서 제외됨
뭔가 위에서 힘을 쓴 것 같다고
카에데 놀라있는데 코쇼부는 또 혼자 지 할 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말하는데 그냥 막 지나가깈ㅋㅋ
검사는 너무 깊이 들어가지 않는 게 좋을 거 같다고 조언해주고 감
롯카쿠! 너네 아빠한테 물어봐
네? 롯카쿠 아버지는 검찰청 간부야
이렇게 검찰, 경찰 수사 대상이 아니니 공정에서 아레스 전기의 우월적 지위의 남용 조사하게 됨
하지만 경찰과 검찰이 손을 뗀 상대잖아요
그래서 공정한테는 무리라는 거야? 라고 혼죠가 물어서 롯카쿠는 그건 아니라고 자리로 돌아감
시바노가 이제 안심하고 있을 테니
하려고 하면 지금이 찬스라고 맡게 됨

그런 일이 있어서 카에데는 부글부글 열이 끓는데
코쇼부가 또 혼자 움직여서
카에데 개빡치게 함
제품 물어보고 설명 듣고 이거 좋네요~ 이이스네~ 이러고 있다가
엄마한테 들킨 아들냄........
그래도 헤실헤실 웃으면서 따라감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명이서 30개의 거래처를 돌아야 돼요
여기 올 필요가 있었어요?
그치만...! 아레스 전기의 신제품이라고요..!
궁금하잖아요 그리고 저 저거 사기로 결정했어요
자기 맘 몰라주는 카에데한테 삐쳐서 입 삐죽나온 귀여운 코쇼부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은 카에데 속터져들어가는 소리...

 

 

 

아레스 전기의 괴롭힘은 부품 공장에 행해지는 걸로 보임
그게 공장 30곳...... 대기업이라더니 진짜 어마어마한 규모의 괴롭힘...
부품 단가의 일방적인 감액, 대가 지급 기한의 일방적인 연장, 시제품 매입 거부 등
다방면으로 괴롭혀 우월적 지위의 남용이 의심됨
괴롭힘 당하는 공장들의 증언을 모아 아레스 전기를 출입 검사할 계획

 

 

 

더보기
아레스 전기와 뭔가 문제가 있지는 않나요?
카에데 질문에 선뜻 답하지 못하자
뭔가 있군요? 카에데가 물음
아뇨 별로요
이거 봐도 되나요?
반품한 건가요?
아레스 전기에서네요?
네, 시제품입니다
만들게 해놓고 매입하지 않았다는 겁니까?
이거 만드는 데 나름대로 기술 개방 비용이 많이 들 텐데요
다른 전기 메이커에 팔거나 할 수 없나요?
자세히 얘기해주실 수 있을까요? 카에데가 조심스럽게 묻지만
죄송하다고 다음에 연락한다고 함
뭔가 이상한 낌새 알아챈 코쇼부
분위기 좋다

 

 

 

아레스 전기에서 감액하는 서류 발견한 모모조노

더보기
아레스 전기에서 일방적으로 감액 당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물으니 그건 아니라고 극구부인하는 관계자
대금 지불이 연기되고 있는 것도 발견하지만 남자는 두려워하면서 시간을 달라고 함
다음에 또 다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거래가 있는 가전 업체는 아레스 전기뿐이네요?
아레스 전기님의 경합 상대와 거래하려고 하면 안 되니까요
아레스 전기가 무슨 소리 들으신 건가요?
뭔가 물어보려고 하면 다 다음에 따로 연락해달라고 해서 이번에도 헛수고....

 

 

 

더보기
다 우월적 지위의 남용에 해당하는 상황들이 있는데 누구도 분명하게 답해주지 않음
뭐라고 해도 상대는 세계의 아레스 전기라 관계가 나빠지면 일이 없어지니 다들 선뜻 말하지 못하고 입을 닫음
그렇게 새로운 공장에 도착함
마루카와 금속
사장 마루카와
안이란 켄타로 키가 커서 보면 재밌음
일부러 찾아와주셨지만 특별히 곤란한 점은 없어요
상당히 저렴하게 맡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익이 나나요?
네, 어떻게든 해나가고 있으니까요
반품 당해도 좋은 걸 만들기 위해선 어쩔 수 없다는 사장과...
외근 나갔다 들어온 직원들을 보고 뭔가 깨달은 코쇼부
아레스 전기 개발 발표회장에 여기 사원들이 동원돼 경비라든가 반입 일을 맡아서 하고 있었음
역시, 기억력은 좋네
도움을 강요 받았나요?
도와주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일로서 파견됐다면 문제가 없지만 그 만큼의 비용을 받고 계신가요?
호의로 하는 일이니까요
평일에 공장 가동을 중지하면서까지요?
연수 같은 거예요
코쇼부 계속 숨기려고 하는 사장 태도 마음에 안 들어서 입 또 꾹꾹이함ㅋㅋㅋㅋ
그게... 이런 행위는 우월적 지위의 남용으로 하청 업체 괴롭힘에 해당합니다
증언해주신다면 그만두게 할 수 있어요
열심히 설득하는 카에데지만 조사 거부 당함
그리고 코쇼부는 뭔가 또 혼자 발견함

 

 

 

이 회사도 괴롭힘 당하고 있네요
그렇지만 다른 거래처와 다른 점이 있었어요
곤란한 점은 없다고 확실히 말한 회사는 이 회사밖에 없었어요
왜 이런 장면이 좋을까.... 켄타로라 좋은 거겠지만.. 너무 좋음

 

 

 

더보기
어떤 회사든 아레스 전기에 의존도가 높아 계약을 끊을 수 없으므로 그 약점을 이용해 무리를 강요하고 있다는...
왜 그렇게까지 하는 걸까요?
의존도가 높다는 건 경쟁사와 거래하지 못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기 때문이죠
꾹꾹
아레스 전기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경쟁사를 이기기 위해서
거래처에 무리를 주면 단기간에 개발할 수 있어 가격을 낮출 수 있고
성능을 추구할 수 있으니까요
계속 시간 확인하며
조급해하시던 캡틴은
30개의 회사 중 한 곳은 증언해주지 않을까라는 결론을 내고 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들 경기 응원 가려곸ㅋㅋㅋ
그래! 힘을 합치면 금방 해결할 수 있다! 그러니까 이거!
캡틴이 가져온 유니폼 보고 다들 살짝 불평하는데
코쇼부 혼자 이이스네~ 이러고 있음
냅다 입어버리기
어? 어울리잖아 하더니 캡틴이 야구공 던져주는데
여기서 켄타로 확실히 몸치 설정임ㅋㅋㅋㅋ 야구공 던졌더니 주먹으로 치고 놓침ㅋㅋㅋㅋㅋ
허둥대다
헤헤헤 하고 웃으면서 올라오는뎈ㅋㅋㅋㅋ 뭔 댕댕이냐고욬ㅋㅋㅋㅋㅋㅋ
공 주웠다고 좋아하는 거 진짜 댕댕이잖아욬ㅋㅋㅋㅋ
분위기 좋은데 전화 옴
시바노가 오고 있다고 합니다
근데 이런 인간들은 왜 다들 지 발로 오는지.. 겁나 뻔뻔함...
저한테 청취하게 해주세요 절대로 토해내게 하겠습니다
토하게 만든다니, 경찰이 아니라니까!
코쇼부 뒤쫓아가고
그럼 나머지는 맡긴다며 가겠다는 캡틴에
셋 다 놀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그건 뭡니까? 코쇼부 깔보면서 묻는 시바노
근데 코쇼부는 히히 웃으면서 이거 야구팀 응원 티셔츠 같아요 라고 답함...
시바노 씨는 야구 좋아하세요?
장난치는 거예요?
죄송해요
머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데는 저, 무슨 일로 오신 건가요? 라고 묻고 코쇼부는 주섬주섬 옷 벗음
저희 거래처를 알아보고 있는 것 같아 협력하려고요
확실히 저희는 거래처 사람들에게 수고를 끼치고 있어요 신제품 개발을 위해 도움을 받거나 부품의 단가를 인하해 주거나요
인정하시는 거죠?
그렇지만 전부 거래처 측에서 제안합니다 저희 쪽에서 부탁한 적은 한 번도 없어요 저흰 상관없습니다
이때 켄타로 귀여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 벗느라 머리 다 뻗쳐가지고 진지한 얼굴 하고 앉았엌ㅋㅋㅋ
이게 그 증거입니다
조심조심 증거라는 서류 잡는 코쇼부
거래처로부터의 제안
스스로 요금을 내리다니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카에데가 물음
다들 저희랑 거래하고 싶어서 필사적이거든요
대체할 회사는 얼마든 있으니까요
대단하네요, 어떻게 하면 이렇게 편하게 아레스 전기에 협력할 수 있는 걸까요?
어라? 어디서 본 적 있나요?
아! 그때 형사님이다!
쳐웃.... 쳐웃음....
좌천 당한 건가요? 하아, 그야 그렇겠죠? 선량한 시민을 체포하려고 했으니까요 겁나 비아냥댐... 연기 개잘하시네....
선량한 시민? 그런데 왜 도망쳤습니까?
코쇼부가 흥분한 카에데 말리려고 하지만.... 이미 눈이 돌아버림
경찰관을 밀치면서까지 급한 볼일이 뭔데요?
카에데가 물었는데 이 자식이 이렇게 웃음...
빡친 카에데가 책상 쳐서 코쇼부 쫄음ㅋㅋㅋㅋㅋㅋㅋ
대답하세요!
나왔다... 형사 시로쿠마..
어라? 이거 취존가요?
망했다... 직감한 코쇼부
안 되지 않습니까? 공정거래위원회에게 형사 사건 취조 권한 같은 건 없잖아요
그러니 더 이상 저희 회사에 대한 조사는 그만둬주세요 실례
시바노한테 속수무책으로 당해 처연하게 앉아있던 코쇼부
급 뭔가 집더니
시바노 씨 부르고
야구공 던짐
근데 그걸 한번에 잡는 시바노
역시
야구하셨잖아요?

 

 

 

멋진 척했지만 공 받을 땐 겁나 허둥지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하나 받으면서 오두방정은...
모오...!!!!
이제 장난 그만 좀 하세요!
야구가 뭐 어쨌든 상관없잖아요 벌써!
히잉.....
저한테 화풀이는 하지 말아주세요...
카에데 한방 먹어서 엄청 열받음
맨날 지 혼자만 생각하는 코쇼부... 머리가 너무 좋아도 감당하기 힘들긴 하겠다...

 

 

 

똑똑하지만 말 진짜 안 듣는 코쇼부
내댕댕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