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경쟁의 파수꾼 3화 캡처 (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경쟁의 파수꾼 3화 캡처 (2)

(競争の番人)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2.7.11 ~

 

제3화 2022년 7월 25일 드디어 결판! 다이로쿠는 부정을 파헤칠 수 있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에데 겁나 멀쩡
이틀 동안 의식 잃었었지만 건강함
엣...?
모시카시데... 남자친구...?
시밤.. 그렇게 놀랄 일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소개 받고 인사함
병문안 와주신 거예요?
아뇨, 아닙니다 칼 같이 아니라 말하는 코쇼부.....? 이렇게 부정할 필요 있어요..?
산업재해 신청서 주려고 왔어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몸만은 튼튼하게 태어났으니까요 카에데가 말하자, 지 일하면서 알아요 벽 부수는 것도 눈앞에서 봤으니까요 라고 말하는 코쇼부
네?
창피
...?
켄타로 눈 이렇게 커질 수 있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 개커짐
냠냠
조사는 어떻게 됐나요?
드디어 승부예요



 

켄타로 등 넓다....💙

더보기
카에데 퇴원해서 오니 회의장에 제1심사(다이치)부터 제6심사(다이로쿠)까지 다 모여 있음
코쇼부가 만든 거야
이거 좀 감동...
예쁜 손
카에데가 입원해 있던 이틀 동안 코쇼부가 또 만듦
그때 서고에서 본 고객 카드며 숙박 대장 서류를...
밤새워가며
작성해
완성함
촛토 이이데스까?
대단하네요 감탄하는 카에데
천재시키
운카이 호텔에서 일어나는 카르텔에 대해 다같이 출입 검사하기로 함
제6심사는 저기 맨 왼쪽에 있음
그리고
또 롯카쿠한테만 비밀리에 뭐 부탁하는 코쇼부

 

 

 

이거 그냥 멋있어서

더보기
드디어 왔다
당당하게 들어가지만
만날 리 없잖아요 돌아가세요 라고 말하는 나가사와
나가사와 씨
얼마 전에는 정말 감사했습니다
멋진 배신감이었네요
...힝..... 할 말 없음...
저는 나가사와 씨 나름대로 싸우고 있다 생각합니다 협력 부탁드립니다
나가사와가 어떻게 나올까 보는 중
당연
안내해줌

 

 

 

얄미움

더보기
나가사와가 열쇠로 문 열었더니
마주하게 된 버블티 마시는 운카이
출입검사라면 거부하겠습니다 돌아가세요
일단 아마자와의 1107호실에 대해 얘기해 볼까요?
굳음
1107호실을 카르텔 안전한 밀실로 제공했더라고요
숙박비 외 고액의 사용료를 받았죠?
용도는 자선단체 기부였습니까?
모르쇠 일관
1년 정도 전부터 1107호실을 도청하고 녹음했던 안도
억측해 말하는 건 그만하면 좋겠군요
억측이요? 여기 당신 목소리가 녹음되어 있는데도요? 겁나 통쾌
~우리 카르텔도 녹음되지 않았을까요? 그렇습니다~
마사오카 씨에게 협력 받아 녹음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안도를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그를 죽이면 녹음 데이터는 유출되지 않을 거라 생각했겠죠
토요시마 미즈키를 이용해서요
안도 얘기를 한 건 맞지만 정말 찌를 줄은 몰랐어요 고등학생이었다고요
고등학생이라 이용하셨군요
그렇게 발뺌할 수 있으니까요
떼잉쯧!

 

 

 

더보기
하지만 미즈키는 안도를 죽이지 못했고
거기서 당신은 다른 수단을 생각했습니다
안도의 의식이 돌아온 후 병문안에 갔다면서요?
녹음 데이터를 주면 도청과 위협한 것 모두 가만두겠다고 했지만
안도는 도청한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고
병실에 있는 많은 과자 속에
독이 든 과자빵을 두고
독살하려고 했죠
독살이라니 엉터리네요
엉터리라니 그걸 먹고 제 부하가 죽을 뻔했다고요!
운카이가 날 죽이려 했다고요?
안도도 운카이가 자길 죽이려고 했단 걸 알고 다 얘기함
애초에
당신이 칼에 맞은 것도
운카이의
차원이에요
대충격
다음에는 어떤 수를 써 오게 될까요?
겁 먹고 링거 뽑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당해도 괜찮으시겠어요?
그걸 말이라고...? 표정으로 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식으로까지 해서 유출하지 않으려고 했던 녹음 데이터일 텐데

더보기
안도 씨가 공정에 제출해주셨습니다
운카이 씨, 당신은 이제 혼자입니다
안도 씨, 마사오카 씨 당신 주위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당신을 버렸습니다
적당히 하고 이제 인정해 주지 않겠습니까?
뭐, 카르텔 방이요? 뭡니까 그게? 운카이는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음
모모조노 환장함
롯카쿠, 기다리고 있었어 어떻게 됐어?
코쇼부가 부탁한 게 이거였음 운카이가 시킨 시안 화합물 융통을 인정했다는데 사실... 이게 뭔 말인지는 내일 정식 자막 봐야 알 것 같음...
당신이 도와줬던 대형 화학 메이커의 출입 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의기양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야키(과자빵)의 독이 나온 곳입니다
구질구질하게.... 쿨한 척 박수질...
훌륭해요, 정말로 이렇게까지 하면 내가 인정할 줄 알았죠? 하지만 안 속아요
당신들 전부 연극이죠?
혼자만의 착각 속에 사는 운카이....를 보는 코쇼부의 경멸 서린 눈빛...
안도의 녹음 데이터라니 구하지도 못했겠죠
우린 녹음 데이터만 기반으로 조사하는 게 아니에요
운카이 씨 당신은 저희 소중한 직원 2명을 호텔 구관에 감금한 적 있죠?
거기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십니까?
숙박 대장과 고객 카드요
그런 게 있을 리가 없잖아요 그런데 캡처는 안 했지만 운카이 당황하고 거짓말할 때마다 코 만짐
그런 게
있었답니다^^

 

 

 

더보기
그걸 바탕으로 녹음 데이터에 수록된 것 이외의 카르텔 당사자들 파악이 됐습니다
당신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는 알아요? 만약 그런 게 있다고 해도 무단 반출했다면 그건 절도예요! 되려 큰소리 침
저희는 나가사와 씨의 안내를 받아 서고에 들어갔고 거기서 본 것을 보고서에 정리했을 뿐이라 위법이 아닙니다
찌ㅡ릿
하지만 이젠 나가사와도 쫄지 않음
자료는 일체 가지고 나오지 않았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이 양을 다 기억하고 있었단 말입니까? 바보 같네요
제가 기억력이 좋거든요 한번 보고 이해한 건 잊지 않아서요
아, 믿기 힘드시면 지금부터 가서 확인해 보실래요? 코쇼부 염장에 심기불편ㅋㅋㅋㅋㅋ
말하는 걸 잊고 있었습니다만, 지금 출입 검사를 실시하고 있는 곳은 화학 메이커뿐만이 아닙니다
이 리스트와 안도 씨 녹음 데이터를 기초로 해서
1107호실을 이용한 관동 전역의 사업자에 대해 일제히 실시 중입니다
거짓말, 말도 안 됩니다 안 속아요

 

 

 

받으세요
운카이는 전화 받고는 안절부절하다 자기가 다시 연락한다고 끊음
출입 검사 받은 사업자로부터 온 클레임 전홥니까?
뜨끔
전화 끊으니 이번엔 핸드폰 핸드폰 끊으니 또 전화 와서 전화선 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이젠 나가사와한테 전무 전화 바꾸라고 전화 옴
아나타와 오와리다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 돈 버는 것들에게서 돈을 빼내 올바르게 사용하는 게 뭐가 나쁘냐는 운카이
당신, 본인이 얼마나 많은 불행을 만들어냈는지 모르겠어요?
당신이 만든 카르텔방에서 이뤄진 담합으로 말미암아
경쟁에 조차 참가하지 못하는 셀 수 없는 회사와 종업원을 괴롭혔습니다
토요시마 씨는 담합 때문에 목숨까지 잃었고요
그리고 당신은 그 딸을 조종해서 살인 미수까지 일으키게 했습니다
그것뿐만이 아니죠? 이때 켄타로 얼굴 쓰는 연기 미쳐버림 분노+슬픔 참담한 감정 표현 완벽함 진짜로
당신의 결혼 카르텔로 인해 여기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고액의 요금을 지속적으로 지불했고
납품 업체 꽃집은 어려운 조건 하에 일하며 필사적으로 견뎌왔습니다
당신은 언제나 안전한 곳에 있었으니까
그들의 고통을 알지 못했겠죠
하지만 이젠 당신을 지키는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슬슬 마주 보는 게 어때요?
그들의 분노에
현실부정
당신들이 뭘 할 수 있는데? 살인 미수로 날 체로라도 할 작정입니까? 막나감
그건 경찰 일이죠 저희는 독점금지법 제94조에 의거해 고발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출입 검사 거부한 죄예요^^
그건 전례에 없는 일이야! 네들이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고!
이번 편은 진짜..... 무조건 티비로 크게 봐야지... 분노하는 연기 폭발임

 

 

 

더보기
그래서 경찰 옴
아마자와 운카이 씨 당신을 살인 미수 및 독점금지법 위반으로 토치기현경까지 동행해 주셔야겠습니다
가시죠
하지만 연행에 임하지 않고 꽃병 깨더니
그 많은 사람 중에 카에데 인질로 삼음
다들 안절부절하는데 코쇼부는 빤히 쳐다만 봄
운카이 씨, 당신 운도 이제 다했나 보네요
뭐....? 생각도 끝나기 전에
일 벌어짐
아닠ㅋㅋㅋㅋ 여유롭게 말할 땐 언제고 개쫄았음
엎어치기 당하고 결국 암바...?
기절함
그건 너무 심하잖아...! 캡틴 놀람
그렇지만 잘했다고 따봉해줌
켄타로 왤케 야위어 보이지...?

 

 

 

더보기
체포 된 운카이
겨우 끝났네요
무슨 소리야? 이제부터가 지옥이라고! 관동 전역의 사업자에게 압수한 서류들 다 읽어야 함..
나가사와도 같이 가는데 코쇼부가 부름
나가사와 씨
오늘은 감사했습니다
저, 숙박 대장과 고객 카드는 일부러 구관 서고에 놓아주신 건가요?
적어도 뭔가 도움이 됐으면 해서요
감동함

 

 

 

더보기
검찰과 경찰의 브리핑
공정거래위원회의 'ㄱ'자도 안 나오네요...
저 녀석 주목 받는 걸 좋아하거든요
흠... 말은 했지만 내심 속상.....
혼죠가 와서 소식 알려줌
토요시마 미즈키는 풀려날 거라는 소식에 안심하는 코쇼부
꽃 선물 옴
이시다 꽃집 부부한테서 온 꽃 선물
맨날 매정하고 냉정하게 말하던 코쇼부지만... 편지 보니 흐뭇

 

 

 

더보기
결정적 증거가 된 리스트 만든 건 코쇼부라는 심사관입니다라는 혼죠 말에 멈추더니
표정 관리하고 칭찬함
뒤돌아선 표정 썩음
과거 회상

 

 

 

카에데는 남자친구에게 위험한 일만 당하는 공정 일을 그만두라는 얘기 들음
확실히 약소관청이고 돈도 없고 경찰처럼 수사도 할 수 없고 서류 읽기가 정말 싫지만
그렇지만 공정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하거든
그래서 좀 더 해보고 싶어
웃으면서 카에데를 지지해주지만 속마음은 많이 걱정되는 드슈ㅠㅠㅠ 카에데 감금 당하고 독 든 과자빵 먹고 그랬으니..ㅠ...

 

 

 

아레스 전기라는 기업의 우월적 지위 남용에 대한 새로운 안건
어? 저 이 사람 알아요
...?
제가 놓친 사람이에요
3화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