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경쟁의 파수꾼 4화 캡처 (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경쟁의 파수꾼 4화 캡처 (2)

(競争の番人)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2.7.11 ~

 

제4화 2022년 8월 1일 새로운 적, 새로운 장이 시작된다! 강도 살인범이 하청 왕따!?

 

더보기
카에데랑 코쇼부 돌아오자
제6심사에는 아레스 전기 거래처로부터 계속 연락 오는 중
메일이며 전화며 30개의 거래처 전체에서 옴
못마땅한입
시바노가 뭐랬는데?
이거 전부 거래처 측에서 제안한 것 같습니다
일부러 서류까지 가져오다니 자신 있나 보네요
그런다는 건 이걸로 종료해도 괜찮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말하면서 또 유니폼 꺼냄 그랬더니 아깐 웃던 코쇼부도 이젠 한심하게 쳐다봄
지금 무슨 소리 하시는 거예요? 시바노가 강제로 한 게 보이잖아요!
카에데에게 맞서려고 하는 캡틴이지만... 이미 전세는 카에데에 기욺... 모모조노나... 롯카쿠 표정이..ㅋ.ㅋㅋㅋㅋ
그 많은 거래처가 동시에 메일을 보냈다는 건
거래처 안에 정리 역할이 있다는 거라고 함
시바노는 그 인물을 통해 거래처를 따르게 하고 있는 결론 내고 잘생긴 얼굴 자랑하고 있는데
그게 누군데요? 롯카쿠가 물어봐서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그 인물이 누군지는 코쇼부도 모름

 

 

 

마루카와였음 시바노가 공정 왔다가 바로 마루카와 찾아감

 

 

 

롯카루 아빠 검사
어디서 온 압력인지 알려고 혼죠가 만남
하지만 정치인? 관료? 안 알려줌

 

 

 

더보기
시바노 조사한 것 때문에 검사 옴
조사하거나 그런 건 아니...
아뇨, 완전 형사의 얼굴이었어요 박력 있었습니다
ㅡㅡ저 자식이 편은 못 들어줄 망정
저희 검찰이 수사 대상에서 제외한 남자예요 무슨 생각으로 그랬냐며 타박함..
죄송합니다 충분히 주의해 두겠습니다 사과하는 캡틴...
롯카쿠는 뭔지 모르겠는데 계속 숨어서 상황 지켜봄
이제부터 아레스 전기로부터 부당한 조사라고 소송 당할 거라고요 그러니 이걸 최우선으로 부탁드립니다
한번 쓱 보더니 별로 서두를만한 내용은 아니라 생각하는데요? 말하는 모모조노
검찰이 우선으로 해달라고 부탁하고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조노 참지 않고 대놓고 불쾌하단 표정 지음ㅋㅋㅋㅋ
그러나 캡틴은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받아들임
검사 가는 뒤에도 뭐라고 막 말해서 캡틴이 제발 그만 좀 해달라고 진정시킴ㅋㅋㅋㅋ
그럼 일단 아레스 전기에 대한 조사는 중단하고 새로운 안건에 착수할까요?
자, 배정할 테니 모두 집합해
그때 모모조노가 기분 좋겠네요 이번 안건은 빨리 끝날 수 있다고 생각하죠? 캡틴한테 비꼼
그게... 준결승은 이겼어 다음 결승전만은 어떻게 해서든 가고 싶어
...라고 생각하지 않아!
다른 사람들 얘기하는데 혼자 마루카와한테 간다는 코쇼부
무슨 소리 하는 거야 방금 그 안건은 멈추라고 했잖아... 하는 캡틴에게
위의 명령에 따를 수밖에 없다
검찰도 공정도 하청 업체분들과 똑같네요
그래도 그렇게까지 말할 이유가 없지 않진 않을까요? 라고 말하고 가는 코쇼부

 

 

 

더보기
30개의 거래처를 돌며 조사한 아레스 전기의 우월적 지위의 남용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래도 남용 행위는 없다고 우기실 건가요?
그렇지만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일이에요
아레스 전기가 경쟁사를 이기기 위해 저희들도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런 말로 거래처 사람들을 설득해 왔습니까?
마루카와 씨죠? 거래처의 정리 역할
뭐... 조합의 간사이긴 합니다
역시..
시바노랑 오랜 인연인 마루카와
예전에 야구부... 그래서 코쇼부가 야구공 던지고 한 거였구나...? 그래서...! 역시 얕은 복선ㅋㅋㅋㅋ
마루카와는 야구부 주장이었고 시바노는 부원이었다고 함
그래서 시바노 씨의 편을 들고 있는 겁니까?
편을 드는 건 아닙니다 같은 목적을 가진 팀의 일원, 동료라고 생각합니다
뜨겁네요
동료라는 거...
진심이에요?
네 살아남기 위해서는 힘을 모아야지 안 됩니다 그게 뭐가 나쁜가요?
할많하않
이제 그만 돌아가주세요 저희는 괜찮으니까요

 

 

 

거래처 사람들 사이에서도 불만이 나오고 있음
공정거래위원회가 도와줄 거라 기회라고...
마루카와도 중간에서 힘든 상황

 

 

 

시밤............ 이 찰나 너무 좋음

더보기
이 장면 시작되자마자 얼굴 공격 장난 아님
마루카와가 정리 역할이라는 것에 대해 보고하는 카에데
꽤.. 인망이 있는 마루카와...
여러 얘기를 나누고 있는 동료들과 달리 코쇼부는 혼자 일함
그러나 귀는 열려있어서 다 들음
혼자 있다가 갑자기 일어남
어디 가냐 물었더니
출입 검사할 수 없는지 혼죠랑 통화하고 오겠다는 코쇼부
아레스 전기는 아직 검사 승인 받을 수 없는데 지금 무슨 말을 하는 거냐 묻는 모모조노
벗.. 코쇼부는 아레스 전기 출입 검사가 아닌 마루카와 금속을 출입 검사하려는 의도래서 다들 마루카와는 괴롭힘 당하는 회산데 거길 왜 출입 검사하냐 물음
마루카와와 시바노가 개인적인 연결고리가 있을 거라 생각되고
아레스 전기 지위 남용에 가담하는 게 분명해서
괴롭힘 당하고 있는 마루카와 금속이 출입 검사 받으면 평판이 내려가고 더 괴로워질 거라 다 말리는 분위기라
약간 마음 바꿀 것처럼 보였...
지만... 꿋꿋하게 감

 

 

 

그렇게 도착했지만 같이 온 롯카쿠랑 카에데는 아직도 마음이 불편함
마루카와 씨 당신은 아레스 전기에 의한 거래처로의 우월적 지위 남용 행위에 가담한 혐의가 있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잘생김
직원들한테 걱정 말라 말하는 마루카와.. 바보.....

 

 

 

더보기
아레스 전기의 요구를 받아들이도록 재촉하는 마루카와의 메일 발견
아레스 전기의 괴롭힘에 가담하고 있는 걸로 봐도 되겠습니까?
협박하시는 겁니까? 이런 게 허용됩니까?
협박 아니에요
그럴듯한 말을 해 정당화하고 있지만
아레스 전기의 부정에 도움을 준 건 사실이에요
거래처를 먹이로 하고
저 출입 카드 손으로 막고 앉는 거 개좋음
그런 부정을 해서 만든 제품으로 경쟁사를 이긴다
그게 당신들이 하는 일입니다
당신은 틀렸습니다
야구도 그렇게 했었나요? 이건 코쇼부 개자식.. 이건 진짜 비겁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든 건 제가 좋을 거라 생각하고 한 거라 아레스 전기와는 관계 없습니다
시로쿠마 씨 나머지 부탁해요
네?!
자기가 마루카와 출입 검사 강행해놓고 카에데한테 떠넘김
이거는 드릴게요
1차는 끝났지만 결승전은 아직 남아있어요
당신과 시바노 씨 팀
캡틴네 아들 야구 시합 전단지

 

 

 

더보기
카에데는 마루카와 걱정하는데
코쇼부는 좋은 것 찾았다고 함
마루카와 금속이 아레스 전기에 제안한 가격 인하 자료
문제 없지만 그게 한 장 더 있음
조합에 속하는 다른 거래처로의 가격 인하는 1월 27일자 첫 번째 제안서를 최종안으로 추가 인하는 하지 않기로 한다
다른 거래처에 대해 더 이상 가격 인하를 하지 않는 조건으로 마루카와 금속이 가격을 더 내려 일을 도급받았다는 것
즉... 마루카와는 다른 거래처를 보호하려고 자기들이 가격을 낮춰 희생하고 있었..다고...ㅠ....
마루카와는 진심...... 너무 착해서 무른 사람이었음...
이 자료를 찾으려고 독단적으로 출입 검사했던 거.... 코쇼부 새끼야...ㅠ....
다들 오해 풀려서 웃는데 거기에 캡틴이 자긴 알고 있었다니까
개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조노는 검찰이 부탁한 안건 벌써 끝냄
역시 대단합니다
마루카와가 혐의를 자기가 인정해서 걱정했지만
마루카와한테는 동료들이 있으니 괜찮다고 함
힘을 합치면 어떻게든 되겠죠
캡틴이랑 카에데가 항상 하던 말 슬쩍하더니 웃으면서 감...... 웃지 마라...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스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열심히 응원 중인 캡틴
안녕하세요...?
오소이요~!!!!
캡틴 말하는데 정신 딴 데 팔린 둘
마루카와 찾고 있었음
늦었다며 핀잔 주는 캡틴 무시하고 가버림
캡틴 아들 학교가 마루카와 모교였음

 

 

 

마루카와한테 온 코쇼부와
카에데... 그리고 캡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래처 사람들한테 사정 다 설명했다 전함 다들 화났다고
그러자 우르르르 기다렸다는 듯이 들어오는 거래처 사람들
마루카와는 자기가 배신자니 자기한테 화났을 거라 생각하고
모인 사람들한테
고개 숙여 사과하지만
거래처를 지키기 위해 가격 인하에 응했다는 걸 알아서... 희생하고 힘든 사정을 알려주지 않은 것에 대해 화난 것...
마루카와 씨
당신은 다른 분들의 부담이 조금이라도 가벼워지도록 시바노 씨의 요청에 응답해 왔더군요
거래처 사람들이 힘을 합치면 아레스 전기 추궁할 수 있어 그렇게 하려고 함
마루카와 금속을 지키기 위해 약속했다고...
하지만 계속 고민하는 마루카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상황에 캡틴 아들.... 2아웃 만루 1타 역전했나? 당함ㅋㅋㅋㅋㅋ
당신도 진심은 정정당당하게 싸우고 싶지 않은가요?
그냥 잘생겨서 또 캡처
목 놓아 부르짖는 아들 승리 기원....
당신은 시바노 씨를 동료라고 했죠?
그땐 뭔 소리를 하는 거야,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그거 진심으로 했던 거였죠?
다른 분들에게 말하지 않은 것도
조금이라도 시바노 씨에 대한 불신감을 갖게 하고 싶지 않아 그런 거죠?
확실히 위와 아래에서 입장은 달라도 같은 목적을 위해 노력한다 동료라면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정말 그렇게 생각한다면 실수는 바로잡는 거겠죠
그게 안 된다면...
동료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같이 아레스 전기의 부정을 밝히도록 하죠
드디어 하기로 함

 

 

 

좋죠? 동료라는 건? 괜히 으쓱한 체육인 카에뎈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계 사람들은 정말 좋아하는군요?
^_^ 카에데 뿌듯해 하는데
그런 땀나는 말
코쇼부는 비꼬는 말이었음... 개색....
뭐 덕분에 잘되긴 했지만요
코쇼부 씨, 운동 잘 못하죠?
충격받아멈춘코쇼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그렇게 좀 바보 같은 거죠?
자...!
지금부터 바빠질 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리한말끊기
30개 거래처 분의 정식 증언을 모으지 않으면 안 되니까요

 

 

 

더보기
며칠 후
30개의 거래처 괴롭힘 증언 모두 모음
아레스 전기 출입 검사 허가 날 거라 생각
네, 제6심사입니다
네? 롯카쿠가 놀라서 다들 딴짓하다 쳐다봄
이치키 제작소가 아레스 전기 계약에서 잘렸다는 마루카와의 전화...
이건 출입 검사를 눈치채고 본보기를 보여준 거라 걱정하는 마루카와에게
카에데가 괴롭힘 사실이 입증되면 재계약의 기회도 있을 거라고
공정이 반드시 아레스 전기의 부정을 파헤칠 거라고 믿음 주고 끊음
그때 롯카쿠 아빠가 와서 아레스 전기에 대한 조사 멈추라고 함
얘네 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조노 이 장면 너무 기대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찍을 때 켄타로 웃음 참느라 죽는 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ㅋ 결국엔 ng내서 모모조노한테 주먹 맞음
두 번째는 웃음 가까스로 숨기다가 컷 나고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220722 드라마 투어즈고 느낌토끼님 블로그에서 봄!

 

 

도도하게 턱 드는 거 존조휴ㅠㅠㅠㅠㅠㅠ 빨리 보고 싶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이것도 원작이 있는 거였구나... 30명 추첨해서 사인 된 책 선물해준다고 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