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6 (feat.베이징올림픽)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Jimmy Eat World - Hear You Me♪

 

 

 

 

Plus que jamais (More Than Ever, 2022)
ADIEU 가스파르 울리엘 (Gaspard Ulliel)
1984년 11월 25일 - 2022년 1월 19일
울리엘, 가는 모든 곳에서 좋은 일과 행복한 일만 있길 바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6 (feat.베이징올림픽)

 

루퍼트 그린트 (Rupert Grint)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2001)
완전 뻔뻔할 것 같은 로니
은근 부끄러움 많이 타는지 저 삔으로 머리 고정하고 있다고 촬영하기 싫다고 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삔 빼고는 이렇게 촬영함

 

 

체리마호 더 무비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チェリまほ THE MOVIE 30歳まで童貞だと魔法使いになれるらしい, 2022) 포스터

 

 

광고 뜨는 게 귀여워서
빵빵덕
ㄱㅇㅇ

 

 

도날드 덕
한숨

 

 

몬스터 호텔 2 (Hotel Transylvania 2, 2015)
베이비 데니스 (Baby Dennis)
악동
하지만 생긴 건 귀여움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Onward, 2020)... 가볍게 보다 욺
겁이 많고 조심성이 많은 이안
형 발리는 저지르고 보는 대담한 성격
그래서 둘이 잘 맞음
자전거 알려주고
동생의 허접한 공격에도 져주는 발리....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Clifford the Big Red Dog, 2021)
보고 싶음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2021) 모리스
함께 하던 빨간 옷이 죽은 줄 알고 일어나라 흔드는 모리스
그런데 전쟁 중이라 죽은 연기하는 중이었고 모리스한테도 죽은 척하라고 함
말 잘 듣는 모리슼ㅋㅋㅋ

 

 

톰 하디(Tom Hardy)
웃김
그냥 웃김

 

 

제니퍼 애니스톤 (Jennifer Aniston)

 

 

클럽 디 쿠에르보스 (Club de Cuervos) 마리 루즈 (Mary Luz Solari) 스테파니 카요 (Stephanie Cayo) 살짝 제니퍼애니스톤 느낌남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한국 나이 47살.... 너무 충격임
38살... 많아도 40초반일 줄 알았는데...
잘생겼다
페니와이즈 얼굴이 빌 스카스가드 (Bill Skarsgard)면 스스로 들어가겠다는 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동생 귀엽죠 ?아니라고요?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Gael Garcia Bernal)

 

 

정백연 (井柏然 Jing Boran)

 

 

데이비드 버트카 (David Burtka) 닐 패트릭 해리스 (Neil Patrick Harris) 부부
부부
애들이 데이비드는 대디, 자기는 파파라고 부른다곸ㅋㅋㅋㅋ

 

 

SKAM NL 헤이스 (Gijs Hartveld) 실버 밴 스프런델 (Silver van Sprundel)
P크리스 역이라 개쓰레기인데... 여자들한테 귀여움 받는 게 예뻐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공연하는 왕쩡야오
이름은 있는데 검색해도 안 뜸...

 

 

이 웨이브 머리는 네덜란드 사람 같지만... 이름은 찾지 못했음
쇼트트랙 선수일까 검색해봤지만 안 뜸..
발 올려도 되나...? 그치만 돼도... 되는 거라도 내려줄 수 있을까...?
쉬자너 스휠팅 (Suzanne Schulting) 1000m 우승했을 때만 저렇게 일어남
저기 맨 오른쪽에 양팔 다 든 사람 같은데 못 찾음...

 

 

베이징 동계 올림픽 아이스하키 캐나다 국가대표 13번 켄트 존슨 (Kent Johnson)

https://www.instagram.com/kentjohnson.13/

켄트 존슨 인스타그램

 

2002년생
근데 올림픽에 제출한 사진 진짜.... 못 알아봤다.. 이슥기야...... 역시... 잘생긴 애들은 간절함이 없음....

 

2월 10일 목요일 캐나다 vs 독일 예선전 못 봤는데 켄트가 어시스트 2개나 해서 이겼다곸ㅋㅋㅋㅋㅋㅋ

 

2월 12일 토요일 캐나다 vs 미국
미국이랑 경기 전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고 좋아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경기 시작 전에 22번 오웬 파워 (Owen Power)한테 괜히 장난침
오웬파워는 NHL (내셔널 하키 리그) 전체 1번으로 뽑힌 선수라고... 19살인데 10대로는 15년 만에 그렇게 데려간 거라고 했음
초반 계속 해맑은뎈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다가 마지막엔 씁쓸함... 4:2로 미국한테 짐..

 

 

이 글 완성하고 본 건데.... 캐나다는 하키가 국민 스포츠며 진심이라 하키에 지면 폭동가 꽤 많이 일어난다고... 캐나다에서는 아이스하키를 비난하면 그 사람은 다음 날 아침을 맞이하지 못한다는 전설이 있을 정도로 열광한다는... 그런데 영원의 라이벌 미국에 12년 만에 진 거면 엄청..... 난리 날 거라는 글을 읽음...
얼빠라 생각 없이 그냥 보고... 켄트가 미래를 알지 못하고 웃는 게 귀여워서 웃었는데 뭣도 모르는데 웃어서 죄송....합니다...

 

 

그러면 다시 켄트로...
아기사자같음
아이스하키 경기 처음 봐서 정신 없었는데 보다 보면 켄트는 계속 미드필드에서 이쪽저쪽 엄청 뛰어다님 선수 교체도 30초~1분? 그 사이 계속 수시로 이뤄져서 애가 있다 없다 정신 없지만 재밌었음...
고개 휙 돌리는 거 귀여움

 

2월 13일 일요일..... 이 경기도 못 봤지만... 결과는 5:0으로 이겼고! 켄트가 골도 넣음!

더보기
라인업 13번 공격수가 켄트존슨
1피리어드부터 맹활약을 펼쳤음
골은 2월 13일이 생일인 벤 스트리트 (Ben Street)가 넣었지만 그래도 완전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속도가 느린 이유는 0.25 속도로 해서 그럼ㅋㅋ 골 넣는 게 너무 빨라서 안 보여가지고ㅠㅠㅠ
개좋아해서 처음엔 켄트가 골 넣은 줄
이게 원래 속도 겁나 휙휙 지나감
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 중
들어가서 동료랑 수고했다 피스트범프
켄트가 넣으려고 했지만 미스 났고 벤스트리트가 뒤에 와서 정확하게 넣음
세 번째 골도 켄트가 도움 줌 2:3의 멋진 플레이로 했다고 했나...? 해설 들었는데 기억이 안 남.....
선수들이랑 하이파이브

!켄트의 올림픽 첫 골!
2피리어드에서 제이슨과 조단의 어시스트를 받아 골 넣음
쏘ㅡ옥
켄트는 벽에 부딪혔지만 세레머닠ㅋㅋㅋㅋㅋ
다들 막내가 골 넣어 기특한지 안아주고 축하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더 이상의 득점이나 실점 없이 2피리어드 끝남
요렇게 켄트 기사도 났음

China managed to skate with Canada in the second period, but their defence was breached again after 38:03 when July's number five NHL Draft pick Kent Johnson scored his first goal of the tournament.

 

그러나 8강 진출전인가? 그거 해야 돼서 예선 플레이오프에서 또 중국이랑 붙게 됨

켄트 마지막 피리어드 막판까지 골 넣기에 집중하다 끝났는데 기분 좋은지 퍽으로 장난침ㅋㅋㅋㅋㅋ

 

 

아이스하키는 몸싸움 좋아하면 재밌을 듯 엄청 부딪혀서 벽 흔들리고 넘어지고 바로 벌떡 일어서서 또 달리고 룰 모르는데 재밌었음 13번 찾느라 눈알 바쁘고 부딪힌 거 보고 놀라느라 바쁘고... 개재밌다... 아무 데나 좋으니 계속 하키 중계해줘요....
이건 선수 간의 신경전... 벌이다 진짜 싸움 나서 심판들이 만류함

 

 

아이스하키 미국 국가대표 골키퍼(골리) 31번 스트라우스 만 (Strauss Mann)
.....................사진 증말......................
헬멧 썼을 때가 크리스파인 느낌 나고 잘생김...

 

 

영어 이름 패리스 오브라이언 (Paris O'Brien)
중국 이름 아우반 용리 (奥宾马 永利 OUBAN Yongli)
캐나다랑 경기했대서 영상 보다가
골 먹고 헬멧 벗었을 때 잘생김 포착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감독들 되게 잔인한 게 골리가 골 못 막으면 계속 골리 얼굴 잡음
이건 2번짼가 3번째 골먹어서 개빡쳤을 땤ㅋㅋㅋㅋㅋ 근데 빡친 게 또 잘생겨서 움짤 만듦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는 전패를 기록하고 있음..
학생 때부터 잘생겼었음
오른쪽의 우월함

 

 

여자 쇼트트릭 1000m 준준결승 기다리다 본 존 헨리 크루거 (John Henry Krueger) 잘생김
원래 미국 선수였는데 헝가리로 갔다고 함

 

 

차준환 선수 점수 뜨기 전에 경기만 보고 주섬주섬 짐 싸는 이탈리아 다니엘 그라슬 (Daniel Grassl)ㅋㅋㅋㅋㅋㅋ 웃겨섴ㅋㅋ 최종 순위는 7위함

https://www.youtube.com/watch?v=8dbHfu12H_s

[베이직캠] 순위가 바뀔 때마다 밀려나는 자리ㅋㅋ ㅣ2022 베이징올림픽 2022.2.10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애기 땤ㅋㅋㅋㅋㅋㅋ
제일 오른쪽이라고..ㅠ..ㅠ.ㅠㅠㅠ 귀염뽀쨕병아리ㅠㅠㅠㅠㅠㅠㅠ
차준환 선수 볼 때
나니와단시 (なにわ男子) 미치에다 슌스케 (道枝駿佑 Michieda Shunsuke) 생각남
안 닮았는데... 입술이 병아리 같아서 그런가...
생각남...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
밀라노.. 프라다였나...?
이 사진 관련 기사 봤더니
왼쪽에 있는 사람 아서 하디먼 (Arthur Hardiman)이라고 뜸

https://www.gettyimages.in/detail/news-photo/arthur-hardiman-and-louis-partridge-attend-dinner-to-news-photo/1346618865

 

아마도 파트리지 친구 아서 도이드 (Arthur Doid)인 것 같음
아...마.....도....?
에드시런이랑 왜 이런 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X야쿠 -위험한 파트너- (ケイヤク -あぶない相棒-)에서 스즈키 노부유키 (鈴木 伸之 Suzuki Nobuyuki)랑 이누카이 아츠히로 (犬飼 貴丈 Inukai Atsuhiro)를 보고 있노라면...
이렇게 됨
?????????????????????????????????
도대체 왜 부끄러워 하는 건데?!

 

 

중쇄를 찍자! (重版出来!, 2016) 달리는 오다기리 죠 (小田切 讓 Odagiri Joe)
부편집장 부르는 우리 쿠로키 하루 (黒木 華 Kuroki Haru)를 매정히 밀어버리고..
타키토 켄이치 (滝藤 賢一 Kenichi Takito)에게 하는 사랑고백

 

 

이것도 중판출래 4화에 나오는 장면인데 야스이.... 야스다 켄 (安田 顯 Yasuda Ken)의 꾀병
일찍 퇴근해서 가족 만남
10화에서 또 꾀병 부리려는데 키쿠치 나가오카 타스쿠 (永岡 佑 Nagaoka Tasuku)랑 미부 아라카와 요시요시 (YosiYosi Arakawa)가 저럼ㅋㅋㅋㅋㅋㅋ
결과는 조용히 앉음ㅋㅋㅋㅋㅋ

 

 

중판출래 나오는 아가리에 역에 타카츠키 사라 (高月 彩良 Takatsuki Sara)
손은서 배우 닮음

 

 

그리고 30살까지 동정이면의 롯카쿠.... 쿠사카와 타쿠야 (草川 拓弥 Kusakawa Takuya)
윤진이 배우 닮음
개인적으로 느낀 느낌이....?

 

 

보다가 하차한 노다메 칸타빌레 (のだめカンタービレ)에서 미네 류타로 역의 나가야마 에이타 (永山瑛太 Nagayama Eita)
나인우 배우 닮았고
이 분은... 나영석 PD 닮음......

 

 

크리미널 저스티스 (Criminal Justice, 2009) 맥신 피크 (Maxine Peake)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Thomas Brodie Sangster) 닮음

 

 

스테파노 프리게니 (Stefano Frigeni) 이 사진 보고 애런존슨인 줄...

 

 

드미트리 체친 (Дмитрий Чечин Dmitrii Chechin) 러시안

https://instagram.com/chechindmitrii

 

좋아하는 분위기라 저장함

 

 

쿠엔틴 호세 (Quentin Rousse)
이 모델은 예쁘게 생김
진짜.. 예쁘잖아....!
곤히 자는 중인 쿠엔틴
누가 되게 큰 손으로 얼굴 인정사정 없이 공격함ㅋㅋㅋㅋ 자는 얼굴 손으로 쓸고 안 반응 없으니까 코 잡음
그거 당하고 고개 돌리는 앙탈 피우는 귀여움ㅋㅋㅋ 영상인데 움짤 못 만듦..ㅠㅠㅠ
새해는 주인님과 맞이함

 

 

조엘레 오솔라 (Gioele Ossola)

https://www.instagram.com/p/CZ2L2LFjEGF/

 

인스타 들어가면 예술가라고 뜨는데 승마 선수인가..... 부내남...

 

 

톰 홀랜드 (Tom Holland)
스파이더맨으로 캐스팅 되고 있었던 인터뷰에서
인터뷰어가 한 질문을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가 잘 처리해줬다고 함
ㄱㅇㅇ
역시 노련하다 킬리언❤️
어린 스파이디
옷도 귀여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Spider-Man: No Way Home, 2021)
영화 선보인 후 훌쩍훌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었음ㅋㅋㅋㅋㅋㅋ

 

 

젠다야 콜먼 (Zendaya Maree Stoermer Coleman)
감격

 

 

????????????????????????????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Venom: Let There Be Carnage, 2021)
베놈과 에디브록... 둘은 사랑임

 

 

앤드류 가필드 (Andrew Garfield)
어디서 역대 스파이디 선호도를 봤는데... 앤드류가 최하였다는 게 너무 충격이었음...
저한텐 앤드류가 최고 스파이딘데요ㅠㅠㅠㅠㅠㅠㅠ
이 예쁜 앤드류를......
어뜩케!!!!!! 고따위 점수밖에 안 줘요!!!!
솔직히 제일 예뻤잖아요ㅠㅠㅠㅠㅠㅠ
모든 면에서❤️
모든 면에서❤️❤️
모든 면에서❤️❤️❤️
인간적으로 최고였다
❤️절❤️대❤️못❤️잊❤️어❤️

 

 

평생 기억할 엠마 스톤 (Emma Stone)과 앤드류 커프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he was the last person to screen-test, and I was so bored of it by then that I was mucking about - I'd been pretending I was Tom Hanks or Seth Rogen, And then she came in, and it was like diving into white-water rapids and having no desire to hang on to the side, Throughout shooting, it was wild and exciting. I couldn't help but try to stay with her, keep pace with her, and not let her get away.

 

 

엠마는 스크린 테스트를 할 마지막 배우였고, 난 너무 지루했고, 마치 톰 행크스나 세스 로건인 척 하면서 노닥거리고 있었죠. 그리고 그녀가 들어왔는데, 마치 급류에 휩쓸린 기분이었어요. 촬영하는 내내 너무 들떴어요. 엠마와 같이 있고 싶어 견딜 수 없었고, 그녀에게 페이스를 맞추고 그녀가 가지 않게 했어요.

 

출처 https://www.dmitory.com/hy/96041623

 

앤드류가 엠마랑 첫 스크린 테스트 때 한 얘기라고....

 

사귈 때
헤어지고 난 후에도 친구로 남아 여전히 사랑한다고 함

 

 

스파이더맨에 출연하려면 이 정도는 해야 한다고...
앤드류는 또 체조했었다고 함
톰홀랜드는 발레!
그래도 나는 앤드류.... 내가 앤드류 좋아해!!!!!
룰루랄라

 

 

캐서린 뉴튼 (Kathryn Newton)
프리키 데스데이 (Freaky, 2020)
여주로 나오는 캐서린뉴튼
앰버 허드 (Amber Laura Heard) 닮았음
너무 닮았음

 

 

게이 친구 조쉬 미샤 오쉐로비치 (Misha Osherovich)는
루카 알베르토랑
기묘한이야기 빌리 데이커 몽고메리 (Dacre Montgomery) 닮았고...

 

 

부커 우리아 쉘톤 (Uriah Shelton)는 어노잉 오렌지...?
뭔가 닮았는데 모르겠음

 

 

여주 엄마 케이티 피너런 (Katie Finneran)는
라이언 고슬링 (Ryan Gosling) 닮았음...

 

 

스타쉽 트루퍼스 (Starship Troopers, 1997) Captain Deladier 브렌다 스트롱 (Brenda Strong)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생각나고 혹시라도 스타쉽트루퍼스 볼 거라면 부모님과는 절대 보지 않기...

 

 

데들리 클래스 (Deadly Class) 벤자민 워즈워스 (Benjamin Wadsworth)
2019년 5월 약혼했다고 함

 

 

세이디 싱크 (Sadie Sink)

https://www.youtube.com/watch?v=tollGa3S0o8

Taylor Swift - All Too Well: The Short Film 2021.11.13

 

 

루나 배들러 (Luna Wedler)
눈동자 찰리허냄이랑 비슷함
개인적으로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눈 진짜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보자마자 찰리허냄 눈 생각남
이 사진이 너무 좋아서 저장함

 

 

카시마 리쿠 (嘉島 陸 Kashima Riku)

 

 

파잉 타쿤 (Paing Takhon)
약간 육준서 미술인 생각남

 

 

프리다 구스타프슨 (Frida Gustavsson)

 

 

하나자와 마사토 (花沢 将人 Hanazawa Masato)
분위기가 좋음
병약
곧 명을 다할 것 같음

 

 

루이스 호프만 (Louis Hofmann)

 

 

리틀 러너 (Saint Ralph, 2004) 아담 버처 (Adam Butcher)
엠마 남동생이 적극적으로 랄프한테 엠마 밀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
키링남

 

 

로만 프로이트 (Roman Freud)
저 턱 너무 좋음

 

 

칼럼 터너 (Callum Turner)
좋아

 

 

이창 (Rear Window, 1954)
영화배우 겸 왕가 그레이스 켈리 (Grace Kelly)
우아하심

 

 

프리티 베이비 (Pretty Baby, 1978) 브룩 쉴즈 (Brooke Shields)
아름다움

 

 

윤아 너무좋음

 

 

배구선수 김연경 존멋

 

 

스파이 지니어스 (Spies in Disguise, 2019)
랜스 역의 윌 스미스 (Will Smith) 목소리 들으려고 봤음
ㅋㅋㅋㅋㅋ비둘기 랜슼ㅋㅋㅋ
좋아한 캐릭터 러비
위험에 처한 여주를 구해준....
건 줄 알았으나..... 여주를 노렸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힙한 스파이 비둘기 재밌음
랜스와 월터.. 근데 월터 톰홀랜드가 목소리 맡았었구나 위에 온워드 이안도 톰홀랜드였는데... 되게 많이 하네....

 

 

히스토리 보이즈 (The History Boys, 2006) 스티븐 캠벨 무어 (Stephen Campbell Moore)

 

 

몸 슬림한 도미닉 셔우드 (Dominic Sherwood) 좋음
그쵸!

 

 

스캄 네덜란드 (Skam NL) 윌리엄 역 노아 붐 (Noah Boom) 몽크 다줄레 (Monk Dagelet) 누라 역 리브 레이너스 (Liv Reijners) 조이 러브 스미스 (Zoë Love Smith)
리브가 가고
공손한 노앜ㅋㅋㅋㅋㅋㅋ 네덜란드 윌리엄인데 너무 순하게 생김

 

 

키요하라 쇼 (清原 翔 Kiyohara Sho)
어미새 마치다 케이타 (町田 啓太 Machida Keita)와 아기새 키요탄ㅋㅋㅋㅋ
꽤 맛있나 봄
키요탄.. 빨리 나아서 작품 찍어주라.....

 

 

미키타 크리벨레프 (Mikita Krivelev)
턱이 좋아서

 

 

아멜리아 로만 (Amelia Roman)

 

 

위저 (Weezer) 브라이언 벨 (Brian Bell)
이 사진 맷보머 닮음
맷 보머 (Matthew Staton Bomer)

 

 

에밀리 디도나토 (Emily DiDonato)

 

 

아오이 유우 (蒼井 優 Aoi Yu)

 

 

다이애나 실버스 (Diana Silvers)

 

 

테일러 힐 (Taylor Hill)
그냥 러블리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음
자체가 러블리함
테일러힐 사진 줍다가 해리랑 합성짤도 주움ㅋㅋㅋㅋ

 

 

LOEWE Fall Winter 2022 men's runway collection
로에베 런웨이 컨셉이 약간 하트를 주제로 한 건가
모든 게 계속 난해하다가...
좀 멀쩡하다 싶으면 막 이런 젖꼭지만 하트로 뚫은 게 나와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 있었는뎈ㅋㅋ
이 옷 나와서 개놀람ㅋㅋㅋㅋ
그리고 디자이너 본인 옷은........................ 제일 예쁨...
저 뒤에 사진 찍는 남자
멍 때리는 야상 입은 남자 귀여움
그러다 발견한 !!모델!!
존예는 절대 놓치지 않는다...!
화질 구렸어도 존예인 건 볼 수 있었음
이름 알고 싶어서 구글링함
그러나 모델 이름은 못 찾고 런웨이...... 의도? 그런 것만 찾음 번역본을 봐도 이해는 안 감....

 

 

NCT, NCT DREAM 재민 (JAEMIN)

 

 

뭔지 모르는데 광고 사진 마음에 들어서 저장함

 

 

타카하시 후미야 (高橋 文哉 Fumiya Takahashi)

 

 

제이오원 (JO1) 코노 준키 (河野純喜 Kono Junki)

 

 

얼굴만 선생님 (顔だけ先生 Mr. Good-looking) 하세가와 마코토 (長谷 川慎 Hasegawa Makoto)
짤만 보고 양키+게이물인 줄 알았으나.... 그냥 학교 얘기인 듯

 

 

좋아하면 울리는... 드라마 안 보고 제목만 익히 들어본 거라 제목이... 알람 같은 뜻인 줄 전혀 몰랐음...
자두처럼 진짜 울리고 싶은 건줄..ㅋ...ㅋㅋㅋㅋ

 

 

나선의 미궁 ~DNA 과학수사~ (らせんの迷宮〜DNA科学捜査〜)
쿠라시나 카나 (倉科 カナ Kurasina Kana) 나카타 케이스케 (中田 圭祐 Nakata Keisuk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카타 이름 복붙 하려고 네이버에 쳤다가 개놀람ㅋㅋㅋ 변호사분이 뜨네... 한자 1개 다름
그리고 여기 한오시 나왔던 ... ...... 분도 나오심
네이버는 분발해라... 왜 아직도 나카타 이름 안 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첫사랑은 픽션입니다 (この初恋はフィクションです) 이즈미 역의 이이누마 아이 (飯沼 愛 Iinuma Ai) 소부에 역의 스즈카 오지 (鈴鹿 央士 Suzka Ouji) 투샷 잘 어울림
그렇게 궁금했던 소부에의 정체는 30화에서 밝혀지고 MIU404에서 나리카와로 나온 스즈카오지였음 그리고 스즈카오지는 맨논 모델ㅋㅋㅋ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ヲタクに恋は難しい, Wotakoi: Love Is Hard For Otaku, 2020) 타카하타 미츠키 (高畑 充希 Takahata Mitsuki) 나나오 (菜々 緖 Nanao) 야마자키 켄토 (山﨑 賢人 Yamazaki Kento) 사이토 타쿠미 (斎藤 工 Saito Takumi)
켄토는 뒤에 있는 학생들 걱정하는 중인뎈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ybZsZEmfvOU

여고에 낯선 남자가 들어가면 벌어지는 일 - (ft.야마자키 켄토) 2022.1.26

 

어떤 학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다고 포효해서 켄토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인 실격 (ヒロイン失格, Heroine Disqualified, 2015)에서 하토리 역의 키리타니 미레이 (桐谷 美玲 Kiritani Mirei) 오이~! 따라하는 거 귀여움

https://www.youtube.com/watch?v=1FEQeSuEC3g

히로인실격 비하인드 야마자키켄토컷 pt.1(자막) 2020.9.27

 

 

근거리 연애 (近キョリ恋愛, Close Range Love, 2014) 실사화 영화인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에선 이랬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마시타 토모히사 (山下 智久 YamashitaTomohisa) 고마츠 나나 (小松 菜奈 Komatsu Nana)

 

 

최애 (最愛) 요시타카 유리코 (吉高由 里子 Yoshitaka Yuriko) 마츠시타 코헤이 (松下 洸平 Matsushita Kouhei)

 

 

히로세 스즈 (広瀬 すず Hirose Suzu)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2021) 쑤 샤링 역 장 멍얼 (张 梦儿 Zhang Meng'er)
신동미 배우 박효주 배우 이선진 배우
넷이 뭔가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심

 

 

나의 청춘은 너의 것 (我的青春都是你, Love the Way You Are, 2019) 진짜 재미 없었는데 팡위커 아역으로 나오는 린 위촨 (林 佑铨 Lin Yu-Chuan)은 귀여웠음

 

 

나니와단시 리더 오오하시 카즈야 (大橋 和也 Ohashi Kazuya)
웃는 상인지 무대에서 다른 멤버 파트라 뒤에서 춤추는 건뎈ㅋㅋㅋㅋㅋㅋ 좋아죽음
그런데 노래는 잘함 보컬인가 봄
먹는 거 좋아해서 쟈니스 소속 아이돌은 편지 비슷한 블로그라고 팬들한테 쓰는데 거기에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 왕창 적음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살 뺄 거라곸ㅋㅋㅋㅋㅋ 귀여움

 

 

나니와단시 타카하시 쿄헤이 (高橋 恭平 Takahashi Kyohei)
anan Award 2021에서....
밋치 바로 왼쪽에 있는 멤버
예쁘게 생겼다 하고
그냥 지나쳤었음
그리고 나니와단시 예능인가? 그런 프로를 봤는데 또 눈에 들어온.... 타카하시..
네이버에 풀네임 검색했다가 바로 충격 먹게 해준 타카하시....

 

 

야마다 유키 (山田 裕貴 Yamada Yuki)

 

 

 

 

내가 카를이다 (Je Suis Karl, 2021) 야니스 니뵈너 (Jannis Niewöhner)

 

 

태국드라마 보이프렌즈 (2gether: The Series) 브라이트 와치라윗 치와아리 (Vachirawit Chiva-aree วชิรวิชญ์ ชีวอารี) 메타윈 오팟이암카쫀 (Metawin เมธวิน) 중에 메타윈
오카다 켄시 (岡田 健史 Okada Kenshi) 닮음

 

 

아름다운 그 (美しい彼, My Beautiful Man) 하기와라 리쿠 (萩原 利久 Hagiwara Riku) 야기 유세이 (八木 勇征 Yagi Yusei)
처음 닿았던 손에
처음 입술이 닿았다
히라💙키요이
키스신.......... 찍기 전? 찍은 후? 눈을 못 맞추는 이 자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닼ㅋㅋㅋ

https://twitter.com/koko_lo1123/status/1481576314771755010

 

그런데 둘이 찍은 키스신... 솔직히 키스 아님... 그냥 뽑..뽀.........
이렇게 입술만 붙이고 있음
그리고 마지막회에서는 정말 키스함
키요이를 갈망하는 히라

 

 

야기 유세이 (八木 勇征 Yagi Yusei)
완전 연예인 키요이
예뻐

 

 

시오노 아키히사 (塩野 瑛久 Shiono Akihisa) 양키 이미지 존좋

 

 

시라스 진 (白洲 迅 Shirasu Jin).... 사라진 첫사랑에서 교생이었다고 함.... 교생 개싫어했는데... 너였어...?

 

 

명탐정 피카츄 (Pokemon Detective Pikachu, 2019)에 타케우치 료마 (竹内 涼真 Takeuchi Ryoma) 5초 정도 나옴

 

 

프리 가이 (Free Guy, 2021)에서 채닝 테이텀 (Channing Matthew Tatu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양말 만졌나?ㅋㅋㅋ 저 피지컬로 양말 만지지 말라고 씅내는 중ㅋㅋㅋ

 

 

선글라스를 끼면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데 틀에 박힌 삶을 살아오던 버디 릴 렐 호워리 (Lil Rel Howery)는 모험에 자신이 없어 끝내 가이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eynolds)의 권유를 거절함
처음으로 모험을 하고 인생의 최후를 맞게 되는 버디에게 가이가 미안하다고 하자 버디는 자기 평생 최고의 하루였다며 웃어보이고 떠나게 됨
그러나! 해피엔딩인 만큼! 버디와 가이는 재회를 했답니다!

 

 

라이언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 (Blake Lively)
리듬 오브 리벤지 (The Rhythm Section, 2020)
블레이크 이 영화에서 되게 멋있게 나옴
그런데 촬영 안 할 땐 주드 로 (Jude Law)한테 귀염 받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화목한 가정

 

 

가십걸 (Gossip Girl) 블레어 레이튼 미스터 (Leighton Meester)와 세레나 블레이크

 

 

Vv 크리스 파인 (Chris Pine) V끝입니다v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