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소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소개

 

니게루하하지다가야쿠니타츠

(にげるははじだがやくにたつ)

 

2016.10.11 ~ 2016.12.20

 

 

니게하지 줄거리

 

직업도 애인도 없는 여자와 연애 경험이 전무한 독신 샐러리맨이 '고용 관계'라는 명목하에 계약 결혼을 하고,

가사 노동의 대가로 월급을 지급하는 비즈니스적인 관계 속에서 미묘한 감정으로 발전해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

 

 

 

직업도 애인도 없는 주인공 모리야마 미쿠리(아라가키 유이)는

연애 경험이 전무한 35세 독신 샐러리맨 츠자키 히라마사(호시노 겐)와 ‘고용 관계’이라는 명목하에 계약 결혼을 한다.

 

가사의 대가로 계약 남편인 츠자키에게 매달 월급을 받으며 어디까지나 비즈니스적인 관계를 유지하지만

부부로 함께하는 사이 어느샌가 두 사람의 미묘한 거리에도 조금씩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인물소개

 

 

호시노겐은 니게하지를 봤을 때와 안 봤을 때로 나뉜다...

 

 

마음에 드는 부분 캡처

 

 

흐이잉..... 슬프면서도 예쁜 장면

 

 

이건 공감돼서 만든 배경화면

 

 

이건 호시노겐이 너무 아담해서ㅠㅠ

쪼꼬미ㅠㅠ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어ㅠㅠㅠ

 

 

애써 밝은 척하는 츠자키... 맴찢...

 

 

미쿠리 이날 메이크업이랑 스타일링 진짜 너무 예쁨

 

 

너무 예쁨2

 

 

너무 예쁨3

 

 

그냥 너무 예쁘다

별 뜻 없이... 미쿠리가 예뻐서...

 

 

여기서부터는 더보기를 누르시면 간단하게 니게하지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스포가 많으니까 스포 싫으시면 보지 않으셨음 해요ㅠㅠ

 

 

 

 

 

 

 

 

단호한 미쿠리

(츠자키는 미쿠리가 카자미랑 연애할 거라고 생각함...)

 

 

직잠한 대로 미쿠리가 행동하자, 상처 받았지만 애써 밝은 척하는 츠자키...

 

 

 

방에 들어와서 괴로워하뮤ㅠㅠㅠㅠㅠㅠ

 

 

 

츠자키와 미쿠리의 신혼여행 더보기

 

 

 

 

여기까지!

 

결말은 꼭 영상으로 보세요ㅠㅠㅠ

캡처 안 된 사랑스러운 모습이 정말 많아요...

 

이 드라마를 본 지 거의 반년이 지났는데 계속 미루고 미루다가 포스팅해요ㅠㅠ

스다의 민왕을 올리느라...

그런데 지금은 잠깐 스다 얼굴을 보기 힘들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걸 포스팅하게 됐어요!

 

음 본론으로 들어가서 니게하지, 이 드라마 정말 추천해요!

별 ★섯 개!

처음에는 읭? 이게 뭔 컨셉? 설정에 당황스럽지만 그 초반만 참고 보시면 진짜 재밌어요!

정말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본 일드 중에 제일 재밌었어요

사랑스럽고 안타깝고 슬프고 공감되고!

진짜 진짜 진짜로 재밌으니까 꼭 보시길 바라욯ㅎㅎㅎㅎㅎ

 

호시노겐도 이 드라마를 보지 않았을 때의 이미지와 드라마를 봤을 때의 이미지가 확 달라요

이 드라마를 보시게 되면 호시노겐이 일본에서 인기 있는지 아실 거예요!

 

비밀이지만 저도 사실... 처음엔 왜... 주인공이지... 왜지...

초반 1~2편을 볼 때까진 그랬어요...

이해 되지 않았어요....

그런데 점점 호시노겐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베개 때리고 베개에 얼굴 박고ㅠㅠㅠ

진짜 귀엽답니다...

 

 

드라마 끝나고 뮤비 나올 때 호시노겐

 

 

드라마에서와 다르게 여유만만한 웃음

 

코이 댄스 추는 호시노겐ㅋㅋㅋㅋㅋㅋㅋㅋ

 

 

미쿠리보다 체구가 작아 보이는 건...

와타시의 착각인 거야...

 

 

 

저 짧은 팔과 쪼꼬미 손으로 매우 진지하게 또 절도 있게 춤 추는 호시노겐

 

 

 

 

 

 

 

보면 쥬금...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저 무릎의 각도... 아주 칼 같음

 

 

저 무릎의 각도... 아주 칼 같음2

 

 

 

 

크으으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림 다정한 신혼부부 같아

 

 

왓?

 

 

카와호시

 

 

NG낸 호시노 겐

 

 

보쿠와 혼또니 카와이이이해서 고멘나사이ㅠㅠㅠㅠㅠ

 

 

출처 http://www.tbs.co.jp/NIGEHAJI_tbs/

출처 http://www.chw.co.kr/#menu/drama.program.9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