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8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Taylor Swift - Red (Taylor's Version)♪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8

 

타이타닉 레오에 리버 피닉스 (River Phoenix) 합성한 짤

 

 

 

펜션인가 숙소 검색하다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 Juliet, 1996)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발견함ㅋㅋㅋ

 

 

 

 

 

 

액슬 (A-X-L, 2018) 베키 지 (Becky G, Rebbeca Marie Gomez)
개예쁨

 

 

 

문나이트 (Moon Knight)
얘 인격이 2개라 마크 스펙터는 필요하지만
스티븐 그랜트는 필요 없는 콘슈 영감탱
전세역전
그러나 필요해 입장 바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븐 다리 꼬는 거 귀여움

 

 

 

올드 패션 컵케이크 (オールドファッションカップケーキ, Old Fashion Cupcake, 2022)

http://oldfcc.bs-garden.com/

 

 

29살 부하 토가와와 39살 상사 노즈에가 주인공인 비엘인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사 입 못 다물게 입에 엄지 끼는 부하 직원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진짜소리지름
상사 역할이 타케다 코헤이 (武田 航平 Takeda Kouhei)임 요즘 아카소 보려고 가면라이더빌드 보다가 올패컵 보고 ...? 누구랑 비슷한데...? 하다 개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빌드에서 그리스 타케타 오민석 배우 닮음
또 성격 약간 발랄한 거 같음ㅋㅋㅋㅋㅋㅋ 왓챠 공개된다고 한국말로 댓글 정성스럽게 달아줌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Cfn_Keas-Ae/

 

토가와...
키무라 타츠나리 (木村 達成 Kimura Tatsunari)도 누구 닮음
업텐션 이진혁
배우 윤박 합친 느낌
사실 보면서 그냥 몰입 못 하고 음... 비엘 드라마군.. 하면서 보다가
토가와 눈물 뚝뚝 떨구며 우는 이 장면에 머리채 잡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재밌어졌는데 5화로 끝내는 게 말이 되냐!!!!!!!!!!!!!!!!!
아름다운 그 (美しい彼, My Beautiful Man, 2021)에서도 키요이... 야기 유세이 (八木 勇征 Yagi Yusei) 이 장면에 꽂혀서 미치는 줄 알았는데 또 잡히무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므로 이어서 너는 펫 (きみはペット, Kimi Wa Petto, 2017) 시손 쥰 (志尊 淳 Shison Jun)도 울먹이는 짤ㅋㅋㅋ
잘생긴 시손이한테 은근슬쩍 뻑큐 먹깈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앤로우 더 워스트 (HiGH&LOW THE WORST, 2019) 같이 찍은 야마다 유키 (山田 裕貴 Yamada Yuki)랑ㅋㅋㅋ 근데 시손쥰 머리 저렇게 하니까 되게 예쁨
그냥 좋아서 구글에 시손쥰 움짤 치고 다 주워 옴
육개장이랑 갈비 좋아한다는데... 한국 와주리... 해줄 순 없지만 사줄게....
예쁘고 귀엽고
존잘
요리도 꽤 하는 듯? 칼질할 때 손이 딱임!
무챠부리! 내가 사장이 되다니 (ムチャブリ! わたしが社長になるなんて, 2022) 볼 생각 없었는데.. ㅇㅋㅇㅋ... 꼭본다.....

 

 

 

세바스찬 스탠 (Sebastian Stan)
이 각도가 필승의 각도인 것 같음
존나 다 잘생김

 

 

 

헨리 다니엘 밀스 (Henry Daniel Mills)

 

 

 

드라마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Interview With the Vampire) 루이 역 제이콥 앤더슨 (Jacob Anderson) 잘생김

 

 

 

젠슨 애클스 (Jensen Ross Ackles)

 

 

 

디스트릭트 9 (District 9, 2009) DISTRICT 9 사진 보고 영화 보고 싶었는데
District 9: Man on the Street: "Arrival" 영상 보고 마음 접음

https://www.imdb.com/video/vi220398105/?ref_=ttvi_vi_imdb_8

 

 

 

 

더버빌가의 테스 (Tess of the D'Urbervilles) 에디 레드메인 (Eddie Redmayne)

 

 

 

아이 앰 폴 워커 (I AM PAUL WALKER, 2018)
어릴 때 폴 워커 (Paul Walker)
존나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빙 들어갔더니 메인에 잘생긴 사람 떠서 저장하고 찾음 위에 토가와랑 닮은 이진혁이랑 같은 그룹 업텐션 X1 멤버 김우석이었음! 배운 줄 알았는데 아이돌이었군

 

 

 

외국 첫사랑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Thomas Brodie Sangster)
토브생 남친짤 많은데
이유가 진짜 여친이 찍어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존잘 데이먼이랑 알렉스한테 사랑받는 느낌은 뭘까.. 어떤가요...? 예...? 어떤가요, 그레이엄 콕슨 (Graham Coxon)씨..?

 

 

 

단팥빵 최강희 배우 움짤인데 귀여워섴ㅋㅋㅋ

 

 

 

 

벤 위쇼 (Ben Whishaw)
남편이랑 행복한 시간 보내는 벤휘쇼
좋겠다.......

 

 

 

아오이 유우 (蒼井 優 Aoi Yu)

 

 

 

 

 

 

찰리 로우 (Charlie Rowe)
왜... 어디서 본 느낌이지? 전에 올렸던 건 기억 나는데 작품에서 본 적은 없는데....
잘생겼음
Face Claims - M. Charlie Rowe
이 느낌 좋음 브렌튼스웨이츠 느낌

 

 

 

원 피스 (One Piece) 실사 드라마 주인공 루피 이냐키 고도이 (Inaki Godoy)

https://www.instagram.com/inakigo/

 

 

아라타 마켄유 (新田 真剣佑 Arata Mackenyu)랑 같이 찍은 사진 있길래 뭐야 싶었는데
마켄유가 조로였음
제작비 1000억이라던데 파이팅!

 

 

 

로버트 패틴슨 (Robert Pattinson) 맞나? 뭔가 얼굴 합성한 느낌...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
미국 낙태법 폐지로 220625 파트리지도 인스타 스토리에 올림
해리도 올림

 

그런데 보면 볼수록 왜 낙태법이 폐지됐는지 이해 안 감 기사 읽으니 성범죄를 당해서 임신해도 낳아야 된다는 미친논리....

 

 

피스톨 재밌으려나....
솔직히 비주얼은....... 봐도봐도 낯설음

 

 

 

듄 (Dune, 2021) 레이디 제시카 아트레이드 레베카 퍼거슨 (Rebecca Ferguson) 포스

 

 

 

귀여운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킹 아서: 제왕의 검 (King Arthur: Legend of the Sword, 2017) 감독 가이 리치 (Guy Ritchie)랑 체스 두는 중
겨드랑이는 왜 씻는 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겁나 하이퍼리얼리즘ㅋㅋㅋㅋ
가이리치 젊어보이는데 찰리허냄보다 12살이나 위였음
검색하다 살짝 놀람
마지막 눈썹 올리는 얼빵한 표정 존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찰리허냄 사진 웃겨섴ㅋㅋ 훌리건스 때 사진을ㅋㅋㅋㅋㅋ
찰리허냄따봉

 

 

 

빨간 머리 앤 (Anne with an E) 앤 셜리 에이미베스 맥널티 (Amybeth McNulty) 콜 맥켄지 코리 그루터 앤드류 (Cory Gruter-Andrew)
잘 어울리는 2001년생들ㅋㅋㅋㅋㅋㅋ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시즌4
시즌3 때 윌 더스틴 엘 맥스 마이크 루카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랑 조나단 찰리 히튼 (Charlie Heaton)

https://www.instagram.com/slevydirect/

https://www.instagram.com/netflixqueue/

https://www.instagram.com/strangerthingstv/

 

비하인드 사진들은 기묘한이야기 공계나 스탭들, 배우들 인스타 등등에 많이 있음

 

 

우리 피니.... 시즌4에선 이제 우리... 피니라고 못 부르겠음... 어른 다 됨
시즌1 초딩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딩
애들이 너무 빨리 커서 고딩이 된...
시즌3까지도 너무 커서 놀랐었는데 더 큼
그치만 여전히 예쁨
조나단 친구 아가일이 입만 열면 개극혐하는 마이크색힠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도움 주는 아가일인데.... 입 열었다고 한숨부터 쉼
파인애플 피자 가져오니 온 얼굴로 극혐 중ㅋㅋㅋㅋ 이래놓고 아가일이 억지로 먹였더니 괜찮다고 함
아가일 에두아르도 프랑코 (Eduardo Franco) 조나단 피니 노아 밀리
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사들 흰가운 입은 가운데 홀로 세라복 입은 조 키어리 (Joe Keery) 웃겨서 저장함
세라복 입고 사진 엄청 찍어둠ㅋㅋㅋㅋㅋㅋ
조나단이랑 낸시 나탈리아 다이어 (Natalia Dyer) 사이 갈라놓고 좋아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브 뒤 귀여운 더스틴
조나단 스티브 빌리
스티브 분위기 확확 바뀌는 거 신기함
역시 엘 내복 입고도 힙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낸시랑 조나단은 딱 붙어앉았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카 프라이어 퍼거슨 (Priah Ferguson) 잘못 건드린 머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안한데, 내가 왜 4살이랑 얘길하고 있는 거지?

- 나 10살이거든, 이 대머리빡빡아!!!

 

 

 

하이, 젝시 (Jexi, 2019) Phil (5 Years) 5살의 필 블레이크 그룬더 (Blake Grunder)는
아담 드바인 (Adam Devine) 이렇게 자람.... 말도안돼... 완전역변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ㅠ

 

 

 

프린세스 브라이드 (The Princess Bride, 1987) 프레드 세비지 (Fred Savage)
귀여워서 캡처했는데 87년도 영화라 현재 모습 보고 개놀람.....
미안허이라뇨.... 오션 자막 겁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로빈 라이트 (Robin Wright) 남주 캐리 엘위스 (Cary Elwes)인데 남주 약간 브렌튼스웨이츠 닮음
죽었다 살아났나...? 암튼 동료들에게 질질 끌려가는 남주

 

 

 

 

 

 

우는 이기홍 (Ki Hong Lee) 달래는 딜런 오브라이언 (Dylan O'Brien)
눈물이 많은 기홍씨

 

 

 

알래스카를 찾아서 (Looking for Alaska) 알래스카 영 크리스틴 프로세스 (Kristine Froseth)

 

 

 

세이디 싱크 (Sadie Sink)
우리세이디
내맥스... 내세이디..... 더스틴 놀리는 세이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맥스와
다 큰 맥스
맥스와 수줍은 베크나씨
그리고 힙한 베크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묘한이야기 시즌3에서 D&D 광공 노아 슈나프 (Noah Schnap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디 먼슨 (Eddie Munson) 조셉 퀸 (Joseph Quinn)인데 퀸 누구 닮음
사실 시즌4 보면서 에디 좋아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도 더스틴 얘기에 동의 안 할 때 혼자 듣고 자기가 뭘 도울 수 있을까? 하고 일어나다가
없다니까 다시 앉을 때도 귀여웠음
그리고 줄곧 에디 한심하게 보는 에리카 표정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브랑 에디 양쪽에서 사랑받는 더스틴 게이튼 마타라조 (Gaten Matarazzo)
자기도 배에 오르려고 했더니 에디가 꼽주고 낸시가 여기 남으라고 한 상황
더스틴의 도발에 낸시가 어이없어 하니 초딩처럼 따라하는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세운 가설이니 동행하겠다는 더스틴에게 믿었던 형들이 낸시편 들었음...
배신당한 더스틴의 표정
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설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이 둘 조합 귀여웠음
스티브랑 관계돜ㅋㅋㅋㅋㅋㅋ 더스틴 가운데 두고 둘이 서로 경계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디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힙한오타쿠모임사진

 

 

 

넷플이랑 더퍼브라더스가 기묘한이야기 스핀오프 제작한다고 함

https://twitter.com/netflix/status/1544731656170262528

https://twitter.com/netflix/status/1544731912639356928

 

 

그렇다면 빌리...
데이커 몽고메리 (Dacre Montgomery)랑....
스티브
에디 조합 기대해봅니다

 

 

 

일본 락페? 그런 건데 아는 일본 가수 다 나옴ㅋㅋㅋㅋㅋㅋ 쉬즈, 마이헤드이즈배드, 미왘ㅋㅋㅋㅋ 일본 아는 가수 얼마 없는데 신기해서 저장

 

 

 

 

애니아 테일러 조이 (Anya Taylor-Joy)

 

 

 

 

하이틴 영화인 줄 알았는데 드라마였던 내가 예뻐진 그 여름 (The Summer I Turned Pretty)

A love triangle between one girl and two brothers. A story about first love, first heartbreak, and the magic of that one perfect summer.

한 소녀와 두 형제 사이의 삼각관계. 첫사랑, 첫사랑, 그리고 그 완벽한 여름의 마법에 관한 이야기.

 

https://www.instagram.com/thesummeriturnedpretty/

 

내용 설정 약간 키싱부스랑 비슷해 보임 프라임 비디오에서 볼 수 있다고 함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 loved before, 2018) 제니한의 다른 소설을 드라마로 만든 것!

 

여주 벨리 (Belly) 롤라 텅 (Lola Tung)
남주 후보1 제레미아 (Jeremiah) 개빈 카살레뇨 (Gavin Casalegno)는 여주의 친구
남주 후보2 콘라드 (Conrad) 브리니 크리스토퍼 (Christopher Briney)는 남주 후보1과 형제인데 형인지는 모르겠음
여기 온 건 남주후보1이랑 왔던데 춤은 남주후보2랑 추는 걸 보니
이렇게 이어질 것 같음
재밌겠닼ㅋㅋㅋㅋㅋ
여주 남동생 스티븐 (Steven) 숀 카우프만 (Sean Kaufman) 같은데 잘생김
남주후보2 조이킹 닮음
닮음...
한식도 먹으러 갔었나 봄

 

 

 

본즈 앤 올 (Bones and All, 2022)

더보기
티모시랑 이스케이프룸 주인공 테일러 러셀 (Taylor Russell) 주연 영화인데 식인... 영화라고...?
타일러러셀

 

 

 

 

 

 

시드니 박 (Sydney Park)이랑 나오는 퍼스트 러브 (First Love, 2022) 한국 제목은 뭐로 들어오려나.. 첫사랑...? 네이버에 검색해도 안 뜸....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 Tiffin)
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핀 또 벗고 나옴 그런데 한국 안 들어올 수도 있는 게 평가: 4.6/10....이라 하뮤ㅠㅠㅠㅠㅠ
그런데 티핀....... 인스타 사진 다 지운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는거정말싫음..사진정리하지마ㅠㅠㅠㅠ티모시도그러더니다들왜그러냐ㅠㅠㅠㅠ

 

 

 

하트스토퍼 (Heartstopper) 봤는데 타오 윌리엄 가오 (William Gao)랑 엘 야스민 피니 (Yasmin Finney) 조합 너무 좋았음

 

 

 

블라인디드 바이 더 라이트 (Blinded by the Light, 2019) 딘-찰스 채프먼 (Dean-Charles Chapman)

 

 

 

시니어 이어 (Senior Year, 2022)
친구와 아빠가 함께 있는 걸 본 레벨 윌슨 (Rebel Wilson)
그걸 들은 친구 마리 홀랜드 (Mary Holland)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교장이라 학교 생활이랑 학업에 대해 학부모 상담하고 있는 중에 저런 소리 들은 거랔ㅋㅋㅋㅋㅋㅋ 개웃김ㅋㅋㅋ
어떤 일이 있어서 20년 후 얘기가 다뤄지는 건데 아역 앵거리 라이스 (Angourie Rice)랑 성인 레벨윌슨이랑 닮게 잘 캐스팅 했음
그리고 레벨윌슨 커밍아웃함

 

I thought I was searching for a Disney Prince… but maybe what I really needed all this time was a Disney Princess

디즈니 프린스를 찾고 있는 줄 알았는데... 어쩌면 내가 정말 필요로 했던 건 디즈니 프린세스였을지도 몰라

 

https://www.instagram.com/p/CelyiLZLHa2/

 

표현이 너무 예쁨

 

 

 

영화나 드라마 보면 이런 엑스트라들이 제일 안타까움...
잘 먹고 있던 식사가 주인공들 싸움으로 싹 다 날아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어 러브 송 (你的情歌, Your Love Song, 2020) 많이 쓰레기라.. 이런 장면 이해 안 됨..... 할머니를 사랑하면 사진을 자기가 보이게 안아야지 영화라 화면에 잡히게 안는 거 너무 거슬리뮤ㅠㅠㅠ...

 

 

 

이누카이 아츠히로 (犬飼 貴丈 Inukai Atsuhiro) 전에 알바 짤린 곳에 바로 다음 날 손님으로 간 얘기 읽고 살짝 또라인 거 알았는데 진짜 이건 대단해섴ㅋㅋㅋ

출처 https://theqoo.net/2192098424

진짜광기가 느껴지는 한 일본배우의 덕질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이 짤 보고
이영자님 생각남
머리 스타일을 위해 모자 뚫기

 

 

 

레이디 가가 (Lady GaGa)에 압도 당하신 구로야나기 테츠코 (黒柳 徹子 Kuroyanagi Tetsuko)

 

 

 

레슬리 만 (Leslie Mann) 좋아서 본 블라이스 스피릿 (BLITHE SPIRIT, 2020)
이 장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 스티븐스 (Dan Stevens) 아일라 피셔 (Isla Fisher)

와 엄청 재밌다, 이런 영화는 아니었고 눈이 편하고 즐거웠다

온 집안이 다양한 파스텔톤으로 벽지와 가구가 이름답게 인테리어 돼 있어 좋았고 산과 잔디 등 연두빛 풍경이 평온했다

 

 

 

그녀가 사라졌다 (I Met a Girl, 2020) 브렌튼 스웨이츠 (Brenton Thwaites)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aver?code=198627&mid=48890

브렌튼 스웨이츠 한국 개봉 축하 영상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aver?code=198627&mid=48837

브렌튼 스웨이츠 화이트데이 기념 영상

 

 

이 영상 보세요 진짜 존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서 많이 망가지는데도
잘생김

 

 

 

빙과 (氷菓, Hyouka: Forbidden Secrets, 2017)에서
만약 이게 진짜 손글씨라면 야마자키 켄토 (山﨑 賢人 Yamazaki Kento) 글씨 존예임
켄토 영화 4월은 너의 거짓말 (四月は君の嘘, Your Lie in April, 2016) 같이 찍은 히로세 스즈 (広瀬すず Hirose Suzu)랑 사귄다고! 위에 빙과에선 히로세 아리스 (広瀬 アリス Hirose Arisu)라고 히로세스즈 언니랑 찍은 건뎈ㅋㅋ 신기하다
이렇게 거의 확정난 열애설은 처음이라고 함
잘 어울림

https://news.yahoo.co.jp/articles/b0674412e735e349e14026f43dfd5608f0b2663a
https://bunshun.jp/articles/-/55520

 

 

전에 이거 보고 엄청 웃었었는뎈ㅋㅋㅋㅋㅋㅋ

"둘이서만 먹던데요. 연예인이 많고 유명한 가게지만, 아우라를 열심히 치고 있었습니다. 정말 친한 분위기에서 눈을 떼지 않았습니다." (있던 손님)

 

https://theqoo.net/japan/683581716

 

시손쥰이랑 토도메의키스 찍을 때인가 둘이서만 먹던데요 저게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겨서
잘 어울림

 

 

 

웡카 (Wonka, 2023)
윌리 웡카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윌리 웡카가 어디 다녀왔더니 아빠가 집을 아예 옮겨서 떠돌이 신세된 스토리인가...?
그냥 파파짤 보고 생각해봄 전에 찰리와초콜릿공장에서 그 장면이 좀 충격이었어서
여기선 콩콩콩 제자리에서 뛰는 게 티모싴ㅋㅋ

 

 

 

릴리 로즈 멜로디 뎁 (Lily-Rose Melody Depp)이랑 사귈 때 티모시
잘 어울림
넘예쁨
이건티모시진짜잔나비인줄
둘 다 진짜 말랐다
이 사진 좋음
수염은 무시하고.... 티모시 이 바지 좋아하나 봄
코첼라에서도 입었는데
새로 찍힌 파파짤에서도 입음ㅋㅋㅋㅋㅋㅋㅋ

 

 

 

바네사 커비 (Vanessa Kirby)랑 사귈 때 칼럼 터너 (Callum Turner)
진짜 대형견 남친이었음
둘이 공개열애 하게 된 계기가 바네사커비가 톰크루즈랑 열애설이 나서 공개열애로 바뀌었다고 함
그래서 구글에 검색했더니 뜨는 기사 사진이.... 바네사커비가 아닌 시얼샤로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해요!
시상식에 같이 온 연하 남친
여친의 가방을 들어주고 있던 칼럼은
주인을 잃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도 쭉 가방은 칼럼이 들었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개좋음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길쭉길쭉해서 더 좋음
4년 동안 사귀다 2020년에 헤어진...ㅠ........

 

 

 

칼럼 배리 케오간 (Barry Keoghan)이랑 드라마 찍음 저번에도 올렸지만 새로 저장한 짤이니 또 올림
애플 TV+, HBO 드라마 Masters of the Air
소유욕 개쩌는 칼럼....
에디를 아주 안 놔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이렇게 밀리죠

 

 

 

벨 파울리 (Bel Powley)가 말하길 더글러스 부스 (Douglas Booth) 요리 잘한다고 함

https://www.youtube.com/watch?v=UItW_PVk8fI

Bel Powley on Everything I Know About Love and her relationship with Douglas Booth | Cosmopolitan UK 2022.6.9

 

 

아니... 제가 더글러스를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겤ㅋㅋㅋ 낚는 거 짱남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And Then There Were None, 2015)에서 우리애 제일 먼저 죽잖아요...!
이건ㅋㅋㅋㅋㅋㅋ 더글러스 짤 저장하러 갔다가 매튜 다드다리오 (Matthew Daddario)랑 엮은 짤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뭔가 설레는 제임스 랜슨 (James Ransone)

 

이건 전철에서 급하게 전화 받느라 유아차 두고 내렸는데 다음 역에 내려서 무심하게 앉아 유아차 흔들흔들해주는 게 뭔가 설레서 저장함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 제시 핑크먼 아론 폴 (Aaron Paul) 눈동자가 예뻐서인가 설렜음

 

팬한테 들이대는 스기노 요스케 (杉野 遥亮 Sugino Yosuk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놓고 팬 놀라니까 해맑게 웃는 게 유죄임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 (大谷翔平 Ohtani Shohei) 모르겠음 뭔가 때리고 씨익 웃는 게 설렜음... 이상한데 설렜음

 

차은우 그냥 잘생겨서 설렜음

 

 

 

이 짤 개인적으로 웃긴 이유갘ㅋㅋ 겁나 짤도 그냥 폰으로 찍고 대충 만들어서 퍼진 게 웃김ㅋㅋㅋㅋㅋ 저 사람 정치하는 거랑 같은 맥락 같아섴ㅋㅋ

 

 

 

착하지만 할 말은 다 하는 오진 굿 닥터 (The Good Doctor) 숀 머피 프레디 하이모어 (Freddie Highmore)
시즌1 13화
시즌1 13화
시즌1 15화
그리고 시즌2 18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을지언정 할 말은 해서 맞았던 거 같음

 

 

 

퀸카로 살아남는 법 (Mean Girls, 2004) 레이첼 맥아담스 (Rachel Anne McAdams)
배우가 되기 전 여름방학 3년 동안 맥도날드에서 일했는데 청결에 집착하는 편이라 훌륭한 직원은 아니었다고 함 손 씻기에 강박이 있어서 빠른 시간 내에 해야 하는 맥도날드 성격이랑 잘 안 맞았지만 일하는 건 즐거웠다고 함 그러다 오렌지 주스 기계를 망가뜨리기도 했고 후에는 햄버거 뒤척이는 일을 했지만 잘리지는 않았다곸ㅋㅋㅋㅋㅋㅋ
한국인과 파파 찍힌 레이첼ㅋㅋㅋㅋㅋ 이거 외국 연예인 모를 때 봤었는뎈ㅋㅋㅋㅋㅋㅋ 레이첼 너무 귀여움
이건 레이첼 데뷔작 핫 칙 (The Hot Chick, 2002)

 

 

 

2022년 칸에서 앤 해서웨이 (Anne Hathaway)
진짜 미치게 아름다움
진짜....
신이다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뒤늦게 테일러 버전 RED 듣고 또 반함
테일러는 진짜 천재임 이 사진은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인사하는 테일러 사랑스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붉은 색 잘 받는 건 알았는데 보라색도 미쳤다

 

 

 

시얼샤 로넌 (Saoirse Ronan)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Alexandra Daddario)
앤드루 폼 (Andrew Form)이랑 결혼함
축하는 하는데...
남편 출생: 1969년 2월 3일 (53세).... 53세.....?

 

 

 

캔 유 킵 어 시크릿? (Can You Keep a Secret?, 2019) 여주 엠마랑 남주랑 관계보다 시빌 레버른 콕스 (Laverne Cox)이랑 관계가 더 좋았음
시빌은 원래 이런 캐릭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분위기 쩌는데 약간 개그 많이 칠 것 같은 케이트 블란쳇 (Cate Blanchett)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디 아르마스 (Ana de Armas)
고혹미 좋음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엘리자베스 데비키 (Elizabeth Debicki) 키 190인데 진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보면 진짜 사랑함

 

 

 

인스타에는 슈이치 센싱 (樹一senseng)이라고 써있지만 팬들은 사키 (Saki)라고도 부름 아직 정확한 이름은 안 밝혀진 것 같음

https://www.instagram.com/seosamsan/

 

 

이 사진에 반해서 저장함
되게 누구 닮았는데... 누군지 모르겠음 약간 한소희 배우... 전에...... 정다은 생각남
생각남 정혜인 배우였음
런닝맨 나온 거 보고 존잘이라 생각했던!
끝으로 사키라는 이 분은... 여친 있음..!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크리스틴 진짜 고소할 거임 ㅡ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 쩌는데
영화에서 맥켄지에 폭 안기는 거 너무 좋았으뮤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에는 행복이 (Happiest Season, 2020) 비하인드에서 맥켄지 데이비스 (Mackenzie Davis)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만다 사이프리드 (Amanda Seyfried)한테 유혹당함
미의 신
아만다

 

 

 

제니스 웨딩 (Jenny's Wedding, 2015)
저도 키티.... 알렉시스 브레델 (Alexis Bledel)이랑 결혼할래요.....!

 

 

 

이건 그냥 시작이 리버니까 끝도 리버 관련 유형 테스틐ㅋㅋㅋ 인생영화남주가나랑같은유형나옴.. 사람은닮은사람한테끌린다니역시다

https://homilbooks.com/vipertes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