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9 (feat.닮은꼴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Khloe Rose - Fictiona♪

 

요즘 빠져 듣기 시작한 노래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9 (feat.닮은꼴2)

 

개인적으로 2023년에 기대되는 영화 3편이 있는데 그중 첫 번째는 인어공주 (The Little Mermaid, 2023)!
주인공 에리얼 할리 베일리 (Halle Bailey)
전에 올렸던 생각없이저장한외국가수배우2에 썼었는데 그게 벌써 3년 전....
팬들이 예상한 에리얼이 된 할리베일리 모습
색감 이럴 리 없겠지만 이러면 진짜 눈뽕 찰 듯
새벽 하늘 보는 느낌 가까운 곳은 푸르고 먼 곳은 붉은.... 진짜 예쁨
포스터 진짜 잘 뽑았다
이 짤들은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야 하는 쓰리컷
3년 전이나 예고편 본 지금이나 생각은 같음 잘 어울림!

 

 

 

두 번째로 기대되는 영화는 듄: 파트 2 (Dune: Part Two, 2023)
이유는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폴 아트레이데스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제시카 레베카 퍼거슨 (Rebecca Ferguson)
폴이랑 챠니 젠데이아 (Zendaya)는 럽라라고 함
이거 찍힌 지 좀 된 파파짤인데
복슬복슬 머리도 귀엽고
볼따구가 미친듯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티모시한테도 얼굴살은 있었구낰ㅋㅋ 귀여움
마틴 스코세이지 (Martin Scorsese)랑 광고 촬영이랬나? 그랬는데
이 영상 보고 개놀람....

https://twitter.com/viralmaterialz/status/1648941378003685376?s=61

 

티모시 카메라에 박고 뒤로 튕겨져 나갔는데도..... 웃으면서 저럼... 진짜 집에 가서 보면 백퍼 가슴에 멍들었을 텐데... 티모시야 다치지 말라고ㅠㅠㅠ

 

 

 

이건 그냥 웃겨섴ㅋㅋㅋㅋㅋ

 

 

 

이 일본 몰카 짤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봤던 어이없어서 기억하는 짤 생각남

 

 

 

더블 베이스 연주자 Double Bassist 마르크 앙드레 (MARC-ANDRE)

https://linktr.ee/marcandreofficial

MARC-ANDRÉ

 

marcandrebass

https://www.instagram.com/marcandrebass/

 

그냥... 트위터 돌다가 본 잘생긴 사람인데.... 이런 걸.................. 자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랐나 봄
ㅎㅎㅎㅎ클래식은 왠지 귀족적이고 고결하고 거룩한 느낌이었는데.... 편견이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올리다 보니 올릴 게 많은데... 지금까지 안 올린 이유는... 귀찮은 것도 있었고.... 한 번 안 올리다 보니 밀린 것들이 많아서.... 그런데 그걸 다 올리려면 어디서부터 올려야 하는지 봐야 돼서 귀찮고... 사실 해리 글 올리려다가 포기해서... 첩첩산중...
한ㅡ심하시겠지만.... 그래서 그냥 올리고 싶은 것만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첫째 션 오프라이 (Sean O'pry)가 내한을 했었다는 것...!
여기서 주목할 점은 기내에서는 수염이 있는 상태였지만 팬들과 만날 때는 수염을 밀었다는 스윗함!

 

 

 

둘째 우리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해리가 내한 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갔다는 것!!!!!!!!!!!!!!!!!!!!!!!!!!!!!!!!!!
솔직히 해리 한국 왔다가 이상한.... 괜한 걱정이지만.. 호옥시나... 그런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 했는데ㅠㅠㅠㅠㅠㅠ
역시 해리는 해리!!!! 너무 귀여운 일화를 남겨주고 갔습니다
230320 월.... 해리가 태극기를 들어준 날.... 타투로 새길 것..
돈 워리 달링 (Don't Worry Darling, 2022)
20230329 시리즈온에서 해리 내한 기념 50% 할인할 때가 지나서도 안 봄.....ㅋㅋ....
그냥... 보이면 캡처만 열심힠ㅋㅋ... 언젠간 올릴 날이 올 테니 열심히 했는데 그게 오늘이구나..
영화 틀자마자 해리 얼굴 보고 캡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잘생김 영화 재미...는... 없는데.. 해리 영상 화보집임 그루밍 진짜 개빡세게 하고 옷도 계속 수트 입고 나와서 어디 하나 안 예쁜 곳이 없음 초반에 좀.. 캐릭터인 잭이 성욕이 넘쳐서 그런 장면이 2번 정도 나오는데 그것만 빼면 괜찮았음
요리는 못하지만 착한 남편
나 사랑해? 묻고
부인 앨리스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가 세상에서 제일이라니까
만족함ㅋㅋㅋㅋㅋㅋ

 

돈 워리, 달링 《Don't Worry, Darling》 촬영장 속 존잘 해리 스타일스

https://packsuni.tistory.com/373

돈워리달링 파파라치 사진들

 

 

전에 파파짤 뜬 거 보고 너무 귀엽다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더 귀여운 남편이었음
내용은 그저 그런.... 취향은 아니었음
그리고 이거...... 이터널스 얘긴가 했는데

https://twitter.com/LHHispanic/status/1656007906720980992

 

해리 인생 이야기가 만화책으로 만들어진다고 함?

 

이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은 "해리 스타일스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남성 팝스타"라며 "그가 어떤 매체를 사용하든 그의 명성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만화책 형태로 그의 인생 이야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www.billboard.com/music/pop/harry-styles-comic-book-one-direction-details-1235325228/

 

 

👍

 

 

 

코로나 끝나니까 내한이 끊이질 않는 듯 라우브 (Lauv Ari Staprans Leff)도 내한한다고 함!
이건 전에 내한했을 때 맛살 좋다고 맛살로 타투했다는 글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월 29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하는데

https://www.lauvsongs.com/#tour
https://go.seated.com/tour-events/cd33f2a7-5091-4478-ac2d-f1b5924623db
https://www.livenation.kr/show/1420376/lauv-the-between-albums-tour/seoul/2023-08-29/en

 

사이트 들어가도 정보 안 뜨뮤ㅠㅠ
라우브 내한 때 스페셜 게스트 알렉산더 23 (Alexander 23)

Hate Me If It Help

https://youtu.be/NZ4OwtXruRM

이 곡은 올리비아 로드리고 (Olivia Rodrigo)랑 공동 작사한 곡

 

 

 

마지막인 세 번째 기대되는 영화는 사카구치 켄타로 (坂口 健太郎 Kentaro Sakaguchi) 나오는 남은 인생 10년 (余命10年, THE LAST 10 YEARS, 2023)
켄타로랑 주연 고마츠 나나 (小松 菜奈 Komatsu Nana) 내한 추진 긍정적으로 검토한다는 기사 봤었는데

https://twitter.com/nkcontents/status/1655860335935647744

 

!!!6월 4일(일) ~ 5일 (월)로 확정났습니다!!!
켄타로 요즘 드라마 찍느라 바쁠 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고맙다ㅠㅠㅠㅠ
예예~~~전에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今夜、ロマンス劇場で, Color Me True, 2018) 한국 개봉했을 때 내한한 사진!

https://www.instagram.com/p/Bk2ic1zjJGw/

 

켄타로 인스타 업로드 정말 자주 안 하는데 이때 좋았는지 한국어로까지 써서 올렸었음
2021년 서울드라마어워즈 때 상 받았고 (수감 영상만 찍어서 방송) 2022년 마마에 상 주러 나왔던 거 같음
주인공 친구로
나오 (奈緒 Nao) 야마다 유키도 나오는데 같이 와주지.....

 

 

 

야마다 유키 (山田 裕貴 Yamada Yuki)
230416 일요일에 뭐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야먀다 인스타 갔다가 한글로 이름 쓰여있어서 캡첰ㅋㅋㅋ
나카가와 타이시 (中川 大志 Nakagawa Taishi)
왜 한글이 있나 했더니 야마다 한국 아이돌 엄청 좋아한다고 함
그리고 혹시 야마다유키에 관심이 간다면..... 하이앤로우 시리즈 봐주세요.... 재밌습니..다...... 왼쪽 보면 아시겠지만 키요하라쇼 색안경 낀 모습도 볼 수 있어요...

 

 

 

키요하라 쇼 (清原 翔 Kiyohara Sho)
2017년에 키요탄 잘생겼다고 만들었던 움짤
맨즈논노 셀프 헤어스타일링 하는 영상

 

 

2월2일 생일입니다. 여러분께 목소리를 전하고 싶어서 여기에 쓰게 됐습니다. 저 키요하라 쇼는 감염병 심내막염으로 인한 뇌출혈로 2020년 6월 12일 쓰러져 3회의 수술을 거쳐 매일의 재활치료를 실시하면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번에 30세가 되는 고비에 즈음하여 이러한 형태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것을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날부터 지금까지 많은 인스타 댓글, 부적, 천 마리의 학, 편지 등 보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무너질 뻔했을 때 여러분의 응원이 격려가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또한 드라마, CM의 관계자님, 맨즈논노, 사무소의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린 데 대해 여러모로 노력해 주시고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재활 선생님과 가족, 친구의 협력 아래 매일 회복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처음에는 생각만큼 움직이지 않았던 몸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고 있어 심신 모두 건강함을 보고드립니다. 여러분을 하루빨리 뵐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키요하라 쓰러졌었는데 몸 많이 좋아졌다고 올해 생일에 글 남겨준 거 번역기 돌림 너무 다행...ㅠ

 

 

원문

더보기

2月2日誕生日
皆様へ声を届けたくて、こちらに書かせて頂きます。
わたくし清原翔は感染症心内膜炎による脳出血で2020年6月12日に倒れ、3回の手術を経て日々のリハビリを行いながら現在に至っています。
この度、30歳の節目に当たりこのような形で皆様にご挨拶させていただきます事をお許しください。
あの日からこれまで沢山のインスタのコメント、 御守り、千羽鶴、お手紙などお送りくださった皆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折れそうになった時に、皆様の応援が励みになりました。
感謝しかありません。
また、ドラマ、 CMの関係者様、メンズノンノ、事務所の皆様にはご迷惑をお掛けしたうえに色々と御尽力頂き、温かい励ましの言葉をかけて頂きました事を感謝致します。
これまで、リハビリの先生や家族、友人の協力のもと、日々回復に向けて取り組んできました。
当初は思うように動かなかった身体に希望が見えはじめており、心身ともに元気であることをご報告させて頂きます。
皆様に一日でも早くお会いできるよう、これからも頑張ります。
宜しくお願い致します。

https://www.instagram.com/p/CoJ-hLrP1My/

 

키요탄 빨리 완쾌해서 모리야 코지 (守屋 光治 Moriya Koji)랑 한국 와...
나왜서울사람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트와이스 (TWICE) 쯔위 요시노 호쿠토 (吉野 北人 Hokuto Yoshino)

Visée

 

에쁜 호쿠짱 얼굴 감상 시간
씨앙.. 개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카메라 감독님 살아계시냐고요...
어떻게 이걸 보고ㄷ...... ㅇ<-<
예뻐... 호쿠토는 위에 추천한 하이앤로우 시리즈 중에 워스트에 나오고...
더 람페이지 (THE RAMPAGE from EXILE TRIBE) 그룸 보컬 중 한 명이고 람페이지는 아이돌이 아니라 아티스트 남그룹임
또 다른 람페이지의 보컬인 카와무라 카즈마 (川村 壱馬 Kazuma Kawamura)🐺는 랩도 겸하고 있는 멤버
그리고 제 픽이에요
이유는 안 써도 알겠지만...
!!!!!!!!!!!!!!!!!귀여워서!!!!!!!!!!!!!!!!!
이건 잡지 홍보 영상 촬영 때 귀여운 표정 지어달래서 그러는 건데 뒤에 구경 중인 호쿠토🐷랑 둘이 귀여움
람페가 5월 3일인가 새앨범 냈는데 일본 스포티파이 1위 했다고

https://twitter.com/exnews24/status/1655857689862320128

 

카즈마는 트위터 저 상태 메시지에 사람들.. 보통 팬들한테 하고 싶은 말을 써두는데

무슨 말을 하고 싶냐면, 결국 다들 대단해! 모두 고마워✨

https://twitter.com/onlyouluv_U/status/1655588478418026506

 

귀엽게 감사 인사 적어둠

 

귀엽고 본업 잘해서 좋아하는 것도 있는데 말 예쁘고 생각 많이 하고 해줘서 좋은 점도 큼

더보기

16부스터즈 릴리스 이벤트

한 번만 와준 사람도

몇 번이고 와준 사람도

몇십 번, 몇백 번 와준 사람도

모두 모두 소중한 레이버즈

 

결과가 이렇다저렇다 할 게 아니고

 

물론 결과에 따라 지름길이 되었을지도 모르지

그렇지만 우리에게 있어서 재산은 이런 너무나 멋진 사람들에게 지지 받고 있구나 하는 현실을 다시금 재확인할 수 있었던 것

그게 다시 레이버즈를 향한 애정에 무게와 깊이를 준 것

이 기간 여러분이 생각한 대로 매너도 지켜주면서 잔뜩잔뜩 즐겨준 것

정말 우리 멤버들도 여러분과 거의 같을 정도로 즐겼다는 것

정말 “둘도 없는 추억“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까지

특대 서비스 대방출을 덤으로

정말이지 너무 충분한 보물이야

 

앞으로도 탑 스피드로 풀맥스로 기합 넣고 날아다닐 수 있을 에너지를 레이버즈에게 산처럼 많이 받았기도 하고

또 우리들이 기합을 다시 넣고 힘내면 되는 거야

이걸로 끝인 것도 아니지만

천천히도 괜찮다는 것도 아니야

미지근한 물같이 어중간하게 해 나갈 생각 전혀 없고 

더 이상 우리들의 순서까지 기다리고 있을 생각도 전혀 없고

그걸 마냥 기다리고 있다 정신 차리면 할아버지가 되어있을 거야 정말

 

다만 벌써 곧 거기까지 가고 있어

아니 아마, 지금 벌써 그 한복판에 서있어

 

초조해하지 않고 착실하게

 

가보자

https://twitter.com/settken/status/1655621016851456001

 

너는정말.....ㅠ.....ㅠㅠ..
귀엽다
지금은 살 쪽 빠졌는데 전에는 근육 꽤 있었음

 

だから不倫の曲とかやりたくないですよね(笑)。
불륜의 곡이라든가 하고 싶지 않네요(웃음).

 

이렇게 인터뷰했는데 버즈 리듬이라는 프로에서 선배들 노래 중 불륜송인 Ti Amo 불렀다곸ㅋㅋㅋㅋㅋ

 

 

이 짤은 그냥 불륜하니까 생각나서

 

 

 

2023년 4월 10일 월요일에 홀린 듯 캡처한
엘레나 캠푸리스 (Elena Kampouris)

 

 

 

브룩 쉴즈 (Brooke Shields)
프리티 베이비 (Pretty Baby, 1978) 바이올렛
얼굴 신

 

 

 

하트스토퍼 (Heartstopper) 타오 추 (Tao Xu) 윌리엄 가오 (William Gao)

 

 

 

키즈 런 (Kids Run, 2020) 앤디 야바노비치 야니스 니뵈너 (Jannis Niewoehner)

Jannis Niewöhner

 

 

 

귀여운 애기 나왔으니까 같이 귀여운 데바 카셀 (Deva Cassel)
위에 있는 모니카 벨루치 (Monica Bellucci)와 뱅상 카셀 (Vincent Cassel)의 아이라고....
분위기 진짜 좋다

 

 

 

제이미 캠벨 바우어 (Jamie Campbell Bower)
약간 이 독수리 닮음

 

 

 

잭 로우든 (Jack Andrew Lowden) 시얼샤 로넌 (Saoirse Ronan) 커플

 

 

 

맥켄지 데이비스 (Mackenzie Davis)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Terminator: Dark Fate, 2019) 그레이스 내사랑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크리스틴은 겨드랑이도 좋음
제이티 르로이 (J.T. LeRoy, 2021)
런어웨이즈 (The Runaways, 2010)
당구 치는 크리스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밀라 요보비치 (Milla Jovovich)
딸냄 에버 앤더슨 (Ever Anderson)
이런 머리색이 어울릴 수 있구나
블랙 위도우 (Black Widow, 2021) 어린 나타샤 (Young Natasha)
영화 촬영 때문에 염색한 거였구나
외국은 개성 넘쳐서 그냥 염색한 줄

 

 

 

근데 닮은꼴은 언제 나와?
제목에 닮은꼴2........라고.... 써놨으면서 닮은꼴은 안 나오는지 궁금할 수 있는데...
!!여기부터 모아뒀던 닮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시작입니다!!

 

 

 

배우 연우 (YEONWOO) 보는데
웬즈데이 (Wednesday) 이니드 싱클레어 (Enid Sinclair) 엠마 마이어스 (Emma Myers) 닮은 것 같음
전체적으로 러블리한 상이...?
닮은 것 같고!
웬즈데이에서 이니드 너무 사랑스러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본 아오키 (Devon Aoki) 이번에 뜬 사진 보는데
순간 배우 한소희 생각남
이건 작년인가? 올해 초 키타가와 케이코 (北川 景子 Kitagawa Keiko) 보다가
또 한소희 배우 생각남

 

 

 

켄타로는
약간 배구선수 김연경 닮음ㅋㅋㅋㅋㅋㅋㅋ
이 분은 모르는 POLHAM 모델인데 멀리서 봤을 때 켄타로 느낌이라..
같이 넣어봄

 

 

 

코카콜라 뉴진스 (NewJeans) 하니
유니콘을 타고 (ユニコーンに乗って, Riding a Unicorn, 2022) 타케야마 루카 (武山 瑠香) 닮음
웃을 때
마지막 귀여운 게 닮았는데
ㅠㅠㅠㅠㅠㅠ왜 고화질 움짤이 없는지... 개허접하게 직접 만듦...

 

 

 

쌍세총비 2 (双世宠妃 2) 양결 (리앙 지에 梁洁 Liang Jie)
배우 남보라 닮았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사형제라고 해도 믿겠는 넷

 

 

큰형 리 페이스 (Lee Grinner Pace)
둘째 데브 파텔 (Dev Patel)
셋째 알바로 솔레르 (Alvaro Soler)
넷째 송지호 배우
닥터 차정숙 아들 보면....
데브파텔 떠오름...
아니라면.....
제가.. 혼자.... 믿겠..습...니..다..

 

 

 

자카리아 키아르 (Zakaria Khiar)
흑인 원빈으로 불린 모델
아카소 에이지 (赤楚衛二 Akaso Eiji)
원빈 배우
닮은 것 같음
아니라면 뭐...
아카소는 귀엽겠습니다

 

 

 

워킹 톨 (Walking Tall, 2004) 레이 조니 녹스빌 (Johnny Knoxville) 뭔가 약간 외계인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맨 인 블랙 2 (Men in Black II, 2002) 스크래드/찰리 역할이었음

 

 

무신사 모델인데 배너로 광고 뜰 때마다 아라가키 유이 (新垣結衣 Aragaki Yui) 떠오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썸머 필름을 타고! (サマーフィルムにのって, It's a Summer Film!, 2020)
킥보드 카와이 유미 (河合 優実 Yuumi Kawai) 맨발 이토 마리카 (伊藤万理華 Ito Marika) 블루 하와이 이노리 키라라 (祷キララ Kirara Inori)
킥보드 역의 카와이유미 약간....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Ishihara Satomi) 닮음
언내추럴 나왔을 때 이미지랑 약간 비슷하다고 생각함!
뾰로통한 이때 특히!
이렇게 핑크핑크할 때도 닮음
진짜... 닮음
그리고 영화 처음에는 맨발이를 존경하고 좋아하는 남자애를 좋아해서 질투하는 건 줄 알았는데 다시 생각해 보니까 킥보드는 언제나 맨발이를 보고 있었던 것 같음....... 그래서 남자애를 질투한 게 아니라 견제했던 것 같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셋 우정 너무 좋았음
이런 느낌의 사진돜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닮은꼴끝!

 

 

 

이노우에 유키 (井上 祐貴 Inoue Yuki)
모르는데 잘생겨서 저장한 배우

 

 

 

하기와라 리쿠 (萩原 利久 Hagiwara Riku)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

 

 

 

타케자이 테루노스케 (竹財 輝之助 Takezai Terunosuke)
미친...... 어릴 때 미쳤음

 

 

 

위에 테루노스케 나오는 !드라마 나의 신부 군 (わたしのお嫁くん, 2023) 추천!
커리어 우먼이지만 집안일엔 서툰 주인공 하야미 집에

https://twitter.com/shiba095/status/1646792910900285441?s=20

 

요리, 청소 등의 집안일 천재 야마모토가 우연히 가게 됐다가 집안일 해주고 요리 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전날 밤에 하야미가 청소며 요리며 모든 면에서 완벽한 야마모토랑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야마모토를 신부로 들이고 싶다!! 폭탄 발언해놓고 다음날 아침 그말 미안했다고 취소라니까 거짓말쟁이!!!! 하고 갑자기 우는 척하는 야마모톸ㅋㅋㅋ
미안해진 하야미는... 등 토닥이면서 야마모토군을 신부로 맞고 싶다고 한 건 거짓말이 아니라고 사과하자 바로 돌변해서 그럼 신부로 들어가겠다고 함ㅋㅋㅋ

 

그리하여 하야미의 신부가 된 야마모토 군

 

주연 하루 (波瑠 Haru)와 연하남 타카스기 마히로 (高杉 真宙 Takasugi Mahiro) 잘 어울리고 재밌어서 추천!

 

 

 

이거는..... 네이버 천재 같아서.. 저 오타난 걸 어떻게 파파고 번역기로 검색해주세요..?

 

 

 

드디어 끝입니다~~~~ 여름아 오지 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