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행복한 라짜로《Happy as Lazzaro》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행복한 라짜로《Happy as Lazzaro》
행복한 라짜로 (Happy as Lazzaro, 2018)

 

(스포/스압주의)

 

 

목가적인 삶의 풍경과 우화적 플롯, 그리고 시간 여행을 통한 마술적 리얼리즘

 

시간이 멈춘 것 같은 아름다운 시골 마을 인비올라타. 라짜로는 이웃들과 함께 마을의 지주인 후작 부인의 담배 농장에서 일하는 순박한 청년이다.

요양을 위해 마을을 찾아온 후작 부인의 아들 탄크레디와 라짜로는 둘만의 우정을 쌓는다.

자유를 갈망하는 탄크레디는 자신의 납치극을 꾸며 마을을 벗어나려고 결심하고, 라짜로는 그런 그를 돕는다.

 

한편, 납치 신고로 마을을 찾아온 경찰에 의해 이웃들은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라짜로는 홀로 남게 되는데...

 

 

*감상평
☆☆☆


모르겠다 이해를 못 하겠다

 

라짜로 왜 늑대로 변해서 죽은 거지?

 

 

 

유일하게 라짜로를 진심으로 챙기던 사람

 

 

안토니아 역 아그네스 그라치아니 (Agnese Graziani) 존예임

 

 

 

부잣집 아들 탄크레디 역에 루카 키코바니 (Luca Chikovani)

 

 

그냥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꼭 한 명씩 잘생기거나 마음에 드는 사람 한 명은 잡고 보는데 이 영화에선 그게 이 사람이었음

 

 

그래서 열심히 캡처

 

 

순ㅡ수한 눈빛

 

 

 

 

 

 

놀리는 건데 라짜로는 후다닥 내려가뮤ㅠㅠㅠㅠㅠ

 

 

 

 

 

맞음... 라짜로는 절대 착취하지 않을 거이뮤ㅠㅠ

 

 

 

 

 

보면 병약한 게 꼭 켄타로 생각나게 함

 

 

탄그레디가 자긴 기침을 하면 담배 피워야 된다고 했던 말 기억하고 바로 담배 대령하는 라짜로ㅠㅠㅠㅠ

 

 

 

 

넌 하루종일 빈둥댔고 라짜로는 계속 일하다 왔잖아!!!!

 

 

 

근데 라짜로.... 가슴에 털 개많....

 

 

 

 

라짜로가 자긴 가족 없다니까 거짓말이라고 해서 라짜로가 아니라 말하는데

 

 

이때 코찡.....

 

 

 

상황극하는데 라짜로가 안 받아줌

 

 

 

 

 

 

 

 

 

같이 안 놀아줘서 심통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다 노예 살이 중임... 부잣집 주인이 불법으로 사람들 가둬두고 교육 안 시킴

 

 

 

 

 

 

안토니아 예뻐서 캡처

 

 

 

 

라짜로가 안 와서 배고픈 탄크레디

 

 

 

 

 

라짜로는 안 오고 싶어서 그런 게 아니라 가다가 절벽에서 떨어짐...

 

 

 

 

 

 

 

 

사진 출처 직접 캡처

 

 

 

 

 

 

728x90

'열매달 스물나흘 > 작품ː감상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듄《Dune》  (0) 2021.11.03
덩케르크《Dunkirk》  (0) 2021.02.01
토탈 이클립스《Total Eclipse》  (0) 2021.01.15
더블: 달콤한 악몽《The Double》  (2) 2021.01.07
룸《Room》  (0) 2021.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