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덩케르크《Dunkirk》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덩케르크《Dunkirk》
덩케르크 (Dunkirk, 2017)

 

(스포/스압주의)

 

 

"우린 끝까지 싸울 것이다! 살아남는 것이 승리다!"

해변: 보이지 않는 적에게 포위된 채 어디서 총알이 날아올지 모르는 위기의 일주일
바다: 군인들의 탈출을 돕기 위해 배를 몰고 덩케르크로 항해하는 하루
하늘: 적의 전투기를 공격해 추락시키는 임무, 남은 연료로 비행이 가능한 한 시간

 

“우리는 해변에서 싸울 것이다. 우리는 상륙지에서 싸울 것이다. 우리는 들판에서 싸우고 시가에서도 싸울 것이다.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이다.”

 

 

*감상평
★★☆☆☆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결국 프랑스군이었던 깁슨은 죽었다
영국군은 자기들 살겠다고 프랑스인은 사지로 내몰고 감동적인 척......

 

 

 

 

 

 

톰하디가 하드캐리 혼자 다 했는데 적진에 착륙 시키다니............ 파리어만 불쌍했다

 

해리 알렉스 새끼... 깁슨이랑 남주가 자길 두 번이나 구해줬는데

뭐? 자기들은 같은 대대라고 다음은 너 차례라고? 돌았나;;
그래놓고 둘이 살아남으니까 남주한테 따뜻한 척...

 

어리고 무서우니까 철없이 이기적인 건 잘 알겠다만 그래도 아니네...?

세 번이나 구해줬잖아 씹쓰레기네 진짜...? 잘생기면 다냐....

처음 물에 빠졌을 때 건져주고 배 입구 닫혔을 때 열어주고

배에 사람 꽉 찼다고 기다릴 때 밧줄 줘서 같이 가고 해줬는데 역할이 뭐 그따위야

 

다시 봤는데 해리 역할이 완전 쓰레기는 아니었다
다 배 버리고 갈 때 유일하게 깁슨 불러서 그만 가자라고 말해준 게 알렉스였네.... 아주 쓰레기는 아니었구나...
배은망덕함을 용서는 못 하지만 그래도 뼛속까지 쓰레기는 아니었다

 

 

 

 

 

 

알렉스 Alex

 

 

  

  

  

  

  

  

  

  

 

 

덩케르크

 

Dunkirk

<필사적인 철수>

 

 

 

 

1차 구해줌

 

 

 

냠냠

 

 

 

쩝쩝

 

 

 

 

 

 

고향으로 갈 배에 타서 맛나게 먹고 쉬는데 배가 난리나서 출구가 닫힘

 

그걸 깁슨이 열어서 알렉스 나오게 해줌 2차 구해줌

 

  

 

휘청휘청 하체 부실

 

 

 

깁슨 불쌍해ㅠㅠㅠㅠ

 

  

 

알렉스 네가 뭔데 남주 옆에 네가 서냐? 깁슨이랑 남주가 절친이었는데ㅠㅠ

 

 

 

그래도 잘생긴 건 인정.... 솔직히 해리밖에 안 보였음

 

 

 

알렉스 지네 부대원들 만나니까 바로 남주랑 깁슨 버리고 합류함

 

  

 

개자식.......

 

  

 

잘생긴.....

 

 

 

 

개자식....

 

 

 

 

저 총구를..... 깁슨이 막았었나? 그래서 3차 구해줌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암튼 깁슨은 빠져 나오지 못하고 죽음...

 

 

 

 

 

 

그러니까 조심해야죠.

 

 

 

 

너무 잘생김

 

이때는 정말................................ 영롱하고 귀하고 최고의 순간이었

 

 

 

  

  

 

 

그래서 보이는 대로 다 저장

 

 

 

 

이건 놀란 감독이 일부러 신경 써서 촬영했을 거 같음

 

 

 

 

하지만 용서 못 하지.....

 

 

 

알렉스라는 캐릭터 너무 구렸으뮤ㅠㅠㅠㅠㅠㅠㅠ

 

  

 

  

 

 

 

 

 

 

 

- 잘했어요.

- 우린 살아오기만 했는데요.

- 그걸로 충분해요.

 

별로.................... 결말 싫음....

 

 

 

 

촬영장 더보기

 

 

 

 

프리미어 더보기

 

 

 

  

 

잘생겼군.

 

  

 

잘생겼어.

 

 

 

https://www.youtube.com/watch?v=d2xEkR9YSZg

 

 

 

 

 

 

 

 

 

 

멋져.

 

 

 

잘 어울려.

 

 

 

 

비하인드 영상 속 해리

 

 

 

 

 

 

열심히 설명 중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잘생김

 

  

  

 

 

사진 움짤 출처 tumblr

 

 

 

 

 

갠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해리 스타일링

 

  

 

존나 좋군b

 

 

 

 

 

이것도 비하인드 영상에 있었던 듯 놀란 감독이 해리 상태 체크하는 건데 해리 존잘....

 

 

 

이짤로 해리를 알았는데... 잘생긴 애 옆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요곤ㅋㅋㅋㅋㅋ 해리 애기 때랑 똑같아서 저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킬리언님...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놀란 차애 토마디로 끝!

 

 

 

728x90